Browsing by Subject 소비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0 to 46 of 46

Issue DateTitleAuthor(s)Type
1988저소득층의 소비자기능과 소비자문제 인지에 관한 연구성지미Master's Thesis
2003제품색채에 대한 친밀감이 소비자의 호감도와 구매욕구에 미치는 영향송은주Master's Thesis
1997제품유형과 가격의 틀 그리고 가격변화의 유형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이주현Master's Thesis
1984컨슈머리즘에 대한 韓國 消費者의 態度에 관한 연구洪貞淑Master's Thesis
2002패션잡화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방수경Master's Thesis
1993편익의 전이에 따른 상표확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관한 연구이수미Master's Thesis
2003한국과 미국 소비자의 의류제품 만족에 관한 비교문화 연구박수경Doctoral Thesis
1986효과적인 광고 표현을 위한 시각차별화 수단으로써의 비쥬얼쇼크에 관한 연구박홍주Master's Thesis
1991大型百貨店의 店鋪이미지 管理에 관한 硏究李知殷Master's Thesis
1984女大生 旣成服 滿足度에 관한 硏究高銀晟Master's Thesis
1983消費者 保護 運動의 展開方向에 관한 硏究崔世元Master's Thesis
1982消費者 販賣意思決定過程에 있어서 情報源 選擇에 관한 硏究孫香雅.Master's Thesis
1989消費者의 情報探索活動에 있어서 人的情報原의 影響 및 選擇基準姜敏娥Master's Thesis
1991消費者의 購買狀況에 따른 比較 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이상숙Master's Thesis
1987消費者의 非對稱的인 情報保有와 市場均衡에 관한 硏究최영순Master's Thesis
1991消費者敎育課程의 體系化에 關한 硏究李香姬Master's Thesis
1992製品關與에 따른 商標擴張에 대한 消費者의 平價에 관한 硏究정인경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