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방어적 귀인이론(DAT) 관점에서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피해자비난 연구 | 곽민지 | Master's Thesis |
2022 | 버추얼 휴먼 라이브 스트리밍의 이용 동기와 가상성 인식, 몰입이 지속이용의도 및 상호작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재원 | Master's Thesis |
2018 | 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민혜민 | Master's Thesis |
2018 | 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황혜형 | Master's Thesis |
2010 | 사회 자본과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사후 장기 기증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인 | Master's Thesis |
2014 | 사회자본과 사회적 지지의 지각수준이 치매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서진 | Master's Thesis |
2015 | 소셜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미디어 어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 | 홍서호 | Master's Thesis |
2020 | 소셜미디어 허위정보가 온라인 행동주의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발생 메커니즘 연구 | 유승희 | Doctoral Thesis |
2014 |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정부PR과 PR실무자의 전문성에 대한 연구 | 이은정 | Master's Thesis |
2012 |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미디어몰입(Media Engagement)이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 기원선 | Master's Thesis |
2023 | 숏폼 동영상의 특성이 사회적 현존감,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민족 중심주의의 조절 효과 연구 | Zhong, Zhiming | Master's Thesis |
2023 | 스타, 왕홍 중국 화장품 광고모델 속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 소비자 공감, 구매의도 및 충성도 간 관련성 연구 | HE, QI | Master's Thesis |
2004 | 스타의 위기 책임성 인식과 공중 관계성이 이미지 회복 전략 수용에 미치는 영향 | 신혜원 | Master's Thesis |
2001 | 시민단체와 대응 조직체간 갈등해소를 위한 승승적 PR전략에 관한 연구 : 시민단체의 커뮤니케이션특성과 갈등결과, 그리고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 차희원 | Doctoral Thesis |
2009 | 심·뇌혈관질환 캠페인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귀인성향과 자기효능감의 효과 | 권정현 | Master's Thesis |
2011 | 온라인 대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공중관계성, 그리고 온라인 기부 캠페인 효과간 관련성 | 김수연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루머 상황에서 재중 한국 기업의 위기대응 전략이 구매의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SHUAI, YINZI | Master's Thesis |
2023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인지 특징이 지속이용의도,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 HUANG, XINJING | Master's Thesis |
2024 | 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Zhao, Kaijing | Master's Thesis |
2023 | 위기 시 위기 이슈유형, 연예인 명성유형과 성별이 사과 진정성과 용서 그리고 미래 지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 | WANG, YAXIN | Master's Thesis |
2022 |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성주 | Master's Thesis |
2020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미디어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ZHUO, RUI | Master's Thesis |
2015 | 위기유형과 감정 위기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정서,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김빛나리 | Master's Thesis |
2015 |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유승희 | Master's Thesis |
2022 | 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 | 이준희 | Doctoral Thesis |
2010 | 이슈소유권, NGO 명성 그리고 기부의도간 관련성 | 정우정 | Master's Thesis |
2009 | 인터넷 기업의 기업 명성 지수 개발 | 김주현 | Master's Thesis |
2018 | 정부기관의 이슈소유권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 박혜림 | Master's Thesis |
2016 | 정부의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언론보도 비교 연구 | 류현정 | Master's Thesis |
2016 | 정부조직의 정체성과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명성과의 관련성 | 고보경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