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차희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7 to 56 of 79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4매체유형, 위기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김소연Master's Thesis
2015모기업과의 이슈일치성과 CSR 적합성, 이슈관여도가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김다래Master's Thesis
2018미디어가 여성의 다이어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곽소경Master's Thesis
2022방어적 귀인이론(DAT) 관점에서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과 피해자비난 연구곽민지Master's Thesis
2022버추얼 휴먼 라이브 스트리밍의 이용 동기와 가상성 인식, 몰입이 지속이용의도 및 상호작용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재원Master's Thesis
2018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민혜민Master's Thesis
2018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혜형Master's Thesis
2010사회 자본과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사후 장기 기증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혜인Master's Thesis
2014사회자본과 사회적 지지의 지각수준이 치매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장서진Master's Thesis
2015소셜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미디어 어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홍서호Master's Thesis
2020소셜미디어 허위정보가 온라인 행동주의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과 발생 메커니즘 연구유승희Doctoral Thesis
2014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정부PR과 PR실무자의 전문성에 대한 연구이은정Master's Thesis
2012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미디어몰입(Media Engagement)이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기원선Master's Thesis
2023숏폼 동영상의 특성이 사회적 현존감,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민족 중심주의의 조절 효과 연구Zhong, ZhimingMaster's Thesis
2023스타, 왕홍 중국 화장품 광고모델 속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 소비자 공감, 구매의도 및 충성도 간 관련성 연구HE, QIMaster's Thesis
2004스타의 위기 책임성 인식과 공중 관계성이 이미지 회복 전략 수용에 미치는 영향신혜원Master's Thesis
2001시민단체와 대응 조직체간 갈등해소를 위한 승승적 PR전략에 관한 연구 : 시민단체의 커뮤니케이션특성과 갈등결과, 그리고 영향요인을 중심으로차희원Doctoral Thesis
2009심·뇌혈관질환 캠페인 메시지에 대한 수용자 귀인성향과 자기효능감의 효과권정현Master's Thesis
2011온라인 대화커뮤니케이션과 조직공중관계성, 그리고 온라인 기부 캠페인 효과간 관련성김수연Master's Thesis
2023온라인 루머 상황에서 재중 한국 기업의 위기대응 전략이 구매의도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SHUAI, YINZIMaster's Thesis
2023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인지 특징이 지속이용의도,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HUANG, XINJINGMaster's Thesis
2024위기 시 기업의 위기 유형, 사과 전략이 소비자의 사과 수용 의도,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Zhao, KaijingMaster's Thesis
2023위기 시 위기 이슈유형, 연예인 명성유형과 성별이 사과 진정성과 용서 그리고 미래 지지 의도에 미치는 영향WANG, YAXINMaster's Thesis
2022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성주Master's Thesis
2020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미디어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ZHUO, RUIMaster's Thesis
2015위기유형과 감정 위기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정서,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용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김빛나리Master's Thesis
2015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전략이 메시지 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유승희Master's Thesis
2022이슈 관여 유형과 디지털 액티비즘 유발 경로 연구이준희Doctoral Thesis
2010이슈소유권, NGO 명성 그리고 기부의도간 관련성정우정Master's Thesis
2009인터넷 기업의 기업 명성 지수 개발김주현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