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임동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8 to 117 of 13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말 늦은 아동의 표현어휘 발달 예측 요인에 대한 5개월 추적 연구이민정Master's Thesis
2017말 늦은 유아(late talker)와 일반 유아 주양육자의 직접발화 및 간접발화 비교이지연Master's Thesis
2016말더듬 회복 여부에 따른 학령전기 말더듬아동의 언어능력이다연Master's Thesis
2022명료화 요구 유형에 따른 고기능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의 의사소통 회복 전략 사용 양상과 마음이론 및 실행기능 간의 상관관계김송이Master's Thesis
2019미취학 아동의 초기문해력에 덩이짓기와 빠른문자연결 능력이 미치는 영향홍예은Master's Thesis
2024발화 평정 시스템(Speech Rating Scale System) 기반 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어휘 습득 요인 분석 연구정은애Master's Thesis
2016발화분석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과 부모의 발화 개시 및 반응과 대화차례 주고받기에 미치는 영향천성혜Master's Thesis
2015발화분석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상호작용 증진 부모교육이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부모의 발화 및 상호작용 기술에 미치는 영향박원정Master's Thesis
2018부모 책 읽기 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정·오 반응에 따른 양육자의 질문유형 비교 연구이상언Master's Thesis
2018부모교육을 통한 상호작용적 책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부모의 상호작용 및 발화에 미치는 영향송은Master's Thesis
2014사회적 문맥에 따른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언어능력 차이 연구안지영Master's Thesis
2023상호작용적 책읽기를 위한 부모 대상 시청각 교육 프로그램 PIBI(Parent Coaching of Interactive Book Reading for Infants)의 효과송혜선Master's Thesis
2012상호작용촉진 부모교육프로그램이 취학전 뇌성마비아동의 말명료도 및 어머니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정필연Master's Thesis
2020시선 추적기를 활용한 집행기능의 이야기 이해 처리 능력 예측 연구송덕진Master's Thesis
2023아동 어휘발달 통시성 분석 및 멀티 소스 데이터를 활용한 어휘발달 평가 도구 개발박원정Doctoral Thesis
2019어휘 노출강도에 따른 책읽기를 활용한 어휘 중재가 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박수연Master's Thesis
2021어휘설명 유형에 따른 함께 책 읽기 활동이 아동의 어휘 습득에 미치는 영향최혜은Master's Thesis
2018언어 유형과 음소배열확률이 비단어 따라말하기 및 빠른의미연결 능력에 미치는 영향배경란Master's Thesis
2017언어발달지연 아동의 동사 유형에 따른 '-다고' 인용 보문 산출 능력성지민Master's Thesis
2017언어발달지연 아동의 외현적 시연(vocal rehearsal) 조건에 대한 비단어 산출 수행력 연구이슬기Master's Thesis
2015언어사용목록평가(LUI)를 통한 자폐범주성장애의 화용언어능력 평가김라엘Master's Thesis
2022의미 연결망에 기반한 어휘 중재가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어휘학습에 미치는 영향김선영Master's Thesis
2014의미 점화 및 간섭에 따른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어휘학습 예측요인양윤희Master's Thesis
2022이야기 유형 및 처리부하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 이해력 및 읽기 처리 과정에 대한 시선추적연구백수정Master's Thesis
2023이중언어 아동의 이야기 말하기 능력 향상을 위한 내러티브 중재효과 연구강민지Master's Thesis
2015이중언어 환경이 아동의 집행기능에 미치는 영향 및 수용어휘력 예측 요인윤사라Master's Thesis
2013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청각 및 시각 암묵적 학습 능력과 언어 능력의 관계현승희Master's Thesis
2015인공와우이식아동과 건청아동의 참조적 의사소통과 읽기이해능력 비교 연구이미희Master's Thesis
2016읽기장애 아동과 일반 아동의 형태소인식능력과 암묵적 학습능력곽아람Master's Thesis
2015작업기억 중재가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작업기억 용량과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김신영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