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이소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5 to 85 of 8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허수연Doctoral Thesis
2009학급공동체 의식 증진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이 지각하는 장애학생과의 친구관계에 미치는 영향최원아Master's Thesis
2009학급차원의 보편적 긍정적 행동지원이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문제행동과 학교생활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윤예니Master's Thesis
2007한국여성에서 자간전증과 Peroxisome proliferator-activated receptor-γ, Methylenetetrahydrofolate reductase 유전자 다형성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이소현Master's Thesis
2014한류 드라마 오프닝 타이틀 디자인을 통한 문화콘텐츠 강화방안 연구이소현Master's Thesis
2021협력교수 기반 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가 일반 유아의 친사회적 행동 및 장애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이지원Master's Thesis
2017협력교수를 통한 누리과정 활동 수정 중재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활동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백지영Master's Thesis
2020협력적 접근을 통한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요구하기 행동에 미치는 영향정혜림Master's Thesis
2020형제자매 주도의 상호작용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형제자매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수지Master's Thesis
2004환경중심 의사소통 중재가 자폐아동의 자발적인 기능적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민영Master's Thesis
2005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김수진Doctoral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