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유승철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8 to 37 of 37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4Under Pressure: Avatar Appearance and Cognitive Load Effects on Attitudes, Trustworthiness, Bidding, and Interpersonal Distance in a Virtual Store유승철Article
2023Unveiling Augmented Reality Applications: Exploring Influential Factors Through Comprehensive Review유승철Review
2015Virtual shopping and unconscious persuasion: The priming effects of avatar age and consumers' age discrimination on purchasing and prosocial behaviors유승철Article
2019VR 360 영상이 중국인 관광객의 제주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PAN, JIAYINGMaster's Thesis
2019개방형 및 폐쇄형 SNS를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효과PAN, YI CHUNMaster's Thesis
2024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내 제품 링크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Hu, JiayuMaster's Thesis
2019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메시지의 측면성이 중국인 관광객의 제주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ZHU, MINMaster's Thesis
2022성형광고의 메시지 전략 분석을 통한 국내 성형광고의 문제점 및 향후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전혜영Master's Thesis
2021소셜 쇼핑에서 사용자가 공유하는 제품 리뷰의 특성이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LIU, WENQINGMaster's Thesis
2024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YuxuanMaster's Thesis
2024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이모지 광고를 이용한 소비자의 광고 수용도 와 구매의도에 관한연구Chen, MingyuanMaster's Thesis
2021스낵비디오 광고특성이 한국 라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YAN, WENHUIMaster's Thesis
2021스마트병원 헬스케어 서비스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HONG, MEILINGMaster's Thesis
2020안면인식 디지털사이니지의 광고매체로서 활용을 위한 제도적 고찰 및 향후 정책과제 제안임다영Master's Thesis
2021왜 그들은 ‘술방’을 보는가?강승미Doctoral Thesis
2021의료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의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추승연Master's Thesis
2019이미지기반 소셜미디어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적 애매모호성에 관한 연구박현정Doctoral Thesis
2018점포 내 가상피팅 디지털 사이니지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정미경Master's Thesis
2020팬십이 서울시 광고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류정민Master's Thesis
2023한국 교육 관광지의 이미지가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Shen, Chenyu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