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 Under Pressure: Avatar Appearance and Cognitive Load Effects on Attitudes, Trustworthiness, Bidding, and Interpersonal Distance in a Virtual Store | 유승철 | Article |
2023 | Unveiling Augmented Reality Applications: Exploring Influential Factors Through Comprehensive Review | 유승철 | Review |
2015 | Virtual shopping and unconscious persuasion: The priming effects of avatar age and consumers' age discrimination on purchasing and prosocial behaviors | 유승철 | Article |
2019 | VR 360 영상이 중국인 관광객의 제주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PAN, JIAYING | Master's Thesis |
2019 | 개방형 및 폐쇄형 SNS를 활용한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효과 | PAN, YI CHUN | Master's Thesis |
2024 | 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내 제품 링크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Hu, Jiayu | Master's Thesis |
2019 | 네이티브 광고 유형과 메시지의 측면성이 중국인 관광객의 제주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U, MIN | Master's Thesis |
2022 | 성형광고의 메시지 전략 분석을 통한 국내 성형광고의 문제점 및 향후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 전혜영 | Master's Thesis |
2021 | 소셜 쇼핑에서 사용자가 공유하는 제품 리뷰의 특성이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LIU, WENQING | Master's Thesis |
2024 | 소셜 플랫폼에서 요리 PPL 광고 동영상 특성과 요리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만족, 요리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Zheng, Yuxuan | Master's Thesis |
2024 |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이모지 광고를 이용한 소비자의 광고 수용도 와 구매의도에 관한연구 | Chen, Mingyuan | Master's Thesis |
2021 | 스낵비디오 광고특성이 한국 라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YAN, WENHUI | Master's Thesis |
2021 | 스마트병원 헬스케어 서비스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HONG, MEILING | Master's Thesis |
2020 | 안면인식 디지털사이니지의 광고매체로서 활용을 위한 제도적 고찰 및 향후 정책과제 제안 | 임다영 | Master's Thesis |
2021 | 왜 그들은 ‘술방’을 보는가? | 강승미 | Doctoral Thesis |
2021 | 의료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의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승연 | Master's Thesis |
2019 | 이미지기반 소셜미디어에서 브랜디드 콘텐츠의 전략적 애매모호성에 관한 연구 | 박현정 | Doctoral Thesis |
2018 | 점포 내 가상피팅 디지털 사이니지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정미경 | Master's Thesis |
2020 | 팬십이 서울시 광고태도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류정민 | Master's Thesis |
2023 | 한국 교육 관광지의 이미지가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hen, Chenyu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