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우애자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9 to 64 of 64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1대학교 화학 실험 수업에서 블렌디드 러닝의 적용과 효과신예진Doctoral Thesis
2010대학생들의 오비탈에 대한 이해도 조사이은정Master's Thesis
2005무기화학 수업에서 ConcepTests의 활용이 학업 성취도와 학습 태도에 미치는 효과선혜영Master's Thesis
2009문제중심학습(PBL) 전략의 개발과 적용 및 그 효과윤회정Doctoral Thesis
2009문제중심학습(PBL)을 적용한 무기화학 실험수업의 효과김영은Master's Thesis
2017문제중심학습(PBL)을 활용한 수업효과에 대한 메타분석박지윤Master's Thesis
2014문제중심학습에서 창의성 유형에 따른 창의적 문제해결 과정 비교유아람Master's Thesis
2015반성적 고찰과 교사의 피드백이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과학에 대한 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김미정Master's Thesis
2019서면적 피드백이 주장, 증거 글쓰기에서 논의의 질에 미치는 영향 및 서면적 피드백에 대한 인식최정은Master's Thesis
2011서술형 형성평가가 중학생의 학업성취도와 과학적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최지원Master's Thesis
2014소집단을 활용한 협력적 융합형 수업 모델의 개발 및 적용서재현Doctoral Thesis
2009연습문제 피드백을 적용한 일반 화학 수업의 효과이주희Master's Thesis
2019예비과학교사의 개방형 탐구를 통한 과학과 핵심역량 함양황혜경Master's Thesis
2017예비과학교사의 창의적 문제 해결력 향상을 위한 일반 화학 탐구 실험에서의 가설 설정 모형 개발 및 적용 효과정솔Master's Thesis
2014예비화학교사의 실험 보고서에서 반성적 글쓰기가 메타인지에 미치는 영향박소정Master's Thesis
2015중·고등학교 화학 교과와 수학 교과의 학습 내용과 성취도 연관성 분석최현경Master's Thesis
2015중등 화학 교육에서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을 기반으로 한 탐구 수업의 적용과 효과유옥희Master's Thesis
1993중학교 과학교과 내용이 요구하는 과학적 사고력 수준과 학생들의 인지 수준과의 관계 연구허은규Master's Thesis
2010중학교 웹 기반 과학 수업 실태 파악 및 교사와 학생의 인식 조사권민주Master's Thesis
2012초등학생과 중학생의 과학 불안과 자기 효능감에 관한 연구김도영Master's Thesis
2009학생들이 지각하는 과학학습에 대한 부모의 학습관여형태와 학습동기 학습전략 간의 상관관계 연구서지혜Master's Thesis
2014학습 맥락을 고려한 활동 중심 과학 수업 전략 개발 및 적용김경원Doctoral Thesis
2014학습양식에 따른 과학 개념 수준과 다양성 분석정은선Master's Thesis
2016현행 중등학교 교육실습에 대한 교육실습생과 지도교사의 인식 비교이명주Master's Thesis
2012화학Ⅰ 수업에서 시범실험 적용이 과학적 태도, 학업 성취도 및 학습 동기에 미치는 효과김주영Master's Thesis
2013화학Ⅰ교과와 연계한 진로 교육 프로그램이 고등학생의 진로 성숙도와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원남희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