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멀티모달과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TPACK) 관점에서 설명 동영상 설계 전략 탐색 | 김예인 | Master's Thesis |
2020 | 몽골중등교사의 학교지원, 테크놀로지 교수내용지식과 테크놀로지 활용 간의 관계 규명 | DAVAASUREN, BOLOR | Master's Thesis |
2021 | 비대면 원격강의에서 대학생이 인식하는 학습실재감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박효성 | Master's Thesis |
2022 | 비실시간 동영상 학습에서 부정정서 조절 영상 내 퀴즈(In-video quiz) 설계 및 효과성 검증 | 김은영 | Master's Thesis |
2017 | 상사의 피드백 의도에 대한 인식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소희 | Master's Thesis |
2020 | 스마트TV 기반의 증강현실(AR) 활용 학습이 유아의 학습몰입과 기본운동능력 및 신체적 자아개념에 미치는 영향 | 최지은 | Master's Thesis |
2022 | 실시간 온라인 부모교육에서 인지된 유용성, 인지된 용의성, 실재감이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수민 | Master's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기반 학습에서 유용가치 자극 피드백이 부정정서와 개념 이해에 미치는 영향 | 하승혜 | Master's Thesis |
2022 | 온라인 동영상 학습에서 정서와 오프태스크 행동 분석 기반 중재 피드백 설계 효과성 검증 | 이지향 | Doctoral Thesis |
2017 | 원격기반 학점은행제 학습자의 성과 영향 변인 분석 | 최미란 | Master's Thesis |
2022 | 유아용 AI활용 학습콘텐츠 사용의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부모 인식 연구 | 손보혜 | Master's Thesis |
2018 | 제스처 기반 학습 전시물 관람에서 관람객의 사용성, 인지적 학습 효과와 제스처 사용양상 분석 | 서민휘 | Master's Thesis |
2019 | 조직 구성원의 성장잠재력으로서 학습민첩성 영향요인 및 성과요인 규명 | 김남희 | Doctoral Thesis |
2023 | 취업준비생 대상 인공지능 교육 효과성 검증 | 김효진 | Master's Thesis |
2021 | 학습양식 기반 추천시스템 설계 | JIN, LINGXI | Master's Thesis |
2022 | 학습자 변인 중요도 기반 외국어 학습용 AI 앱 추천시스템 설계 | 황우린 | Master's Thesis |
2022 | 행동기준 평정척도(BARS)를 활용한 교사의 STEAM 융합 교수역량 척도개발 | 류다현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