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성태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9 to 38 of 4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간호교육인증평가의 결과타당도 분석과 개선방안김건희Doctoral Thesis
2019간호학 임상실습교과목에서의 학습자 평가 현황과 개선방안신수진Doctoral Thesis
2015고교 유형별 진학에 대한 가정배경 및 개인특성의 영향전은정Master's Thesis
2014고정문항모수 추정방법에 의한 검사 동등화가 피험자 순위변화에 미치는 영향박산하Master's Thesis
2016교사의 숙제에 대한 피드백 활동이 학생의 과학 교과에 대한 흥미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김태연Master's Thesis
2011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잠재집단 분류와 인지 특성 분석박희재Master's Thesis
2015다집단 인지진단모형의 적용과 Q행렬 타당화 방법 간의 회복률 비교김성은Doctoral Thesis
2006다차원 검사의 점수화 방법 간 측정의 정확성 비교최현주Master's Thesis
1998대기업내 교육훈련의 실태와 효율적 운영방안 탐색권소연Master's Thesis
2011대학생 특성에 따른 대인관계능력 진단도구의 결과보고 및 활용방안 탐색박주혜Master's Thesis
1994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한 교사, 학생, 학부모의 의견 분석이영선Master's Thesis
2020문항 진단성에 근거한 다분 인지진단모형의 적용 가능성 탐색구슬기Doctoral Thesis
2010문항과 검사 수준에서의 차별기능 분석 및 원인 탐색을 위한 통합적 접근전현정Doctoral Thesis
2015문항배열순서와 성별이 피험자 능력모수 추정오차와 시험불안에 미치는 영향홍은지Master's Thesis
1995수학과목에서 완전학습자와 불완전학습자에 대한 교수변인의 판별기능 분석김자미Master's Thesis
2010수행평가의 준거설정을 위한 Modified Angoff, The Body of Work방법 비교이영주Master's Thesis
2000수행평가의 타당도 검증을 위한 측정학적 접근김경희Doctoral Thesis
1993이분반응모형과 등급반응모형에 의한 문항특성과 피험자능력 추정의 정확성송미영Master's Thesis
2014인공신경망에 근거한 인지진단모형 Q 행렬의 타당성 평가이영주Doctoral Thesis
2014인지진단모형에 의한 성별에 따른 수학 성취 특성 차이 분석인보란Master's Thesis
2017인지진단모형에 의한 차별기능문항 추출 방법 비교와 TIMSS 2015 수학 문항의 차별기능 원인 탐색권승아Doctoral Thesis
2012인지진단모형을 적용한 잠재집단별 문제해결 전략의 차이 분석김성은Master's Thesis
2012인지진단을 위한 진단적 준거설정과 교육적 활용김경리Doctoral Thesis
2016인지진단평가모형을 적용한 수학 영역별 숙달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탐색이보람Master's Thesis
2011일반화부분점수모형에 의한 대인관계능력 진단도구의 문항특성분석구슬기Master's Thesis
2009입학사정관 제도 운영 실태와 입학사정관의 인식권승아Master's Thesis
2005'잘 모르겠음' 답지와 차별점수화가 검사의 측정학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이유미Master's Thesis
2015잠재프로파일분석을 이용한 학교생활 만족도의 잠재집단 분류 및 영향 요인 탐색편지애Master's Thesis
2018중학교 수리적성영역 검사에 대한 Modified-Angoff와 Bookmark 준거설정 방법 비교곽예린Master's Thesis
2020창의인성 영역에서 비인지적 특성을 측정하는 검사 개발과 타당화이송이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