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성태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0 to 45 of 4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문항 진단성에 근거한 다분 인지진단모형의 적용 가능성 탐색구슬기Doctoral Thesis
2010문항과 검사 수준에서의 차별기능 분석 및 원인 탐색을 위한 통합적 접근전현정Doctoral Thesis
2015문항배열순서와 성별이 피험자 능력모수 추정오차와 시험불안에 미치는 영향홍은지Master's Thesis
1995수학과목에서 완전학습자와 불완전학습자에 대한 교수변인의 판별기능 분석김자미Master's Thesis
2010수행평가의 준거설정을 위한 Modified Angoff, The Body of Work방법 비교이영주Master's Thesis
2000수행평가의 타당도 검증을 위한 측정학적 접근김경희Doctoral Thesis
1993이분반응모형과 등급반응모형에 의한 문항특성과 피험자능력 추정의 정확성송미영Master's Thesis
2014인공신경망에 근거한 인지진단모형 Q 행렬의 타당성 평가이영주Doctoral Thesis
2014인지진단모형에 의한 성별에 따른 수학 성취 특성 차이 분석인보란Master's Thesis
2017인지진단모형에 의한 차별기능문항 추출 방법 비교와 TIMSS 2015 수학 문항의 차별기능 원인 탐색권승아Doctoral Thesis
2012인지진단모형을 적용한 잠재집단별 문제해결 전략의 차이 분석김성은Master's Thesis
2012인지진단을 위한 진단적 준거설정과 교육적 활용김경리Doctoral Thesis
2016인지진단평가모형을 적용한 수학 영역별 숙달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 탐색이보람Master's Thesis
2011일반화부분점수모형에 의한 대인관계능력 진단도구의 문항특성분석구슬기Master's Thesis
2009입학사정관 제도 운영 실태와 입학사정관의 인식권승아Master's Thesis
2005'잘 모르겠음' 답지와 차별점수화가 검사의 측정학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이유미Master's Thesis
2015잠재프로파일분석을 이용한 학교생활 만족도의 잠재집단 분류 및 영향 요인 탐색편지애Master's Thesis
2018중학교 수리적성영역 검사에 대한 Modified-Angoff와 Bookmark 준거설정 방법 비교곽예린Master's Thesis
2020창의인성 영역에서 비인지적 특성을 측정하는 검사 개발과 타당화이송이Master's Thesis
2012초등학교 6학년의 수학 성취 분석을 위한 인지진단모형의 적용이경은Master's Thesis
2019타당도의 통합적 접근을 위한 구조방정식모형과 Rasch 모형의 적용 가능성 탐색이경희Doctoral Thesis
2005하부검사(Testlet)로 구성된 언어영역 검사의 측정학적 특성 탐색이서영Master's Thesis
2011학교수준 종단자료를 이용한 학업수행지표 산출 및 활용 방안신진아Doctoral Thesis
2011학교효과 준거변수의 활용 목적에 따른 다변량 다층모형의 적용기경희Master's Thesis
2018혼합분포 문항반응모형 적용을 위한 잠재집단의 이질성 수준 탐색박산하Doctoral Thesis
2020혼합분포 문항반응모형의 피험자 모수 분포 비정규성이 차별기능문항 추출에 미치는 영향이보람Doctoral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