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박종윤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2 to 51 of 52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6고등학교 과학 "산과 염기의 반응" 단원의 탐구영역에 대한 교과서 분석 및 교사와 학생의 인식 조사전혜련Master's Thesis
1983고등학교 화학 내용에 대한 탐구 지향적 학습 지도안 개발 및 적용최애란Master's Thesis
2013고등학교 화학Ⅱ 교과서에 제시된 화학평형과 화학반응속도 관련 그래프에 대한 교사와 예비교사들의 그래프 해석강윤서Master's Thesis
2006고등학교 화학Ⅱ교과에서 Small Scale Chemistry의 적용효과홍지혜Master's Thesis
2006고체와 기체의 용해에 대한 교과서 분석과 대학생들의 열역학적 관점의 이해 정도이윤희Master's Thesis
2013과학 글쓰기를 통한 원자 모형과 오비탈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개념 분석최가영Master's Thesis
2015과학과 교과서에 나타난 열과 열에너지 정의 및 용어 사용 의미 분석김세림Master's Thesis
2010과학과 교육실습생의 교육실습에 대한 경험, 성찰 및 자기평가반미연Master's Thesis
2004교사-학생 상호작용을 강화한 수업이 중학교 과학 학습에 미치는 영향정인화Master's Thesis
2016교직 선택의 내적 동기 향상에 영향을 준 예비과학교사의 경험에 대한 연구강보미Master's Thesis
1993국민학교 저학년 학생의 빛에 대한 선개념 및 개념변화 연구김기묘Master's Thesis
1993국민학교 저학년 학생의 소리에 대한 개념조사 및 수업을 통한 개념변화곽경희Master's Thesis
1994국민학교 저학년 학생의 증발과 응결에 대한 선개념 조사 및 수업을 통한 개념변화이정화Master's Thesis
2014끓음과 끓는점에 대한 화학교사들의 관찰과 추론 활동 및 반성적 사고 분석황찬숙Master's Thesis
2011대학교 물리화학실험에서 조별 토의가 요약글쓰기 및 과학관련 태도에 미치는 효과김선경Master's Thesis
1992몰개념에 대한 실업계고등학생들의 오인 조사 및 수업처치의 효과박지연Master's Thesis
2012발열 반응과 흡열 반응에 대한 교과서 분석과 예비 화학 교사들의 이해도 조사노예진Master's Thesis
1990산, 염기 중화 적정 실험의 CAI 프로그램 개발신아연Master's Thesis
2006용해도 곡선에 대한 중학생들의 이해 정도 및 개념 변화김유미Master's Thesis
1993용해에 관한 중학교 학생들의 선개념과 수업을 통한 개념 변화 연구최혜영Master's Thesis
2013원자 모형 변천에 대한 화학Ⅰ교과서 서술 분석과 교사·학생들의 인식조사진송희Master's Thesis
2014원자 모형과 그 변천 과정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이해 조사장숙경Master's Thesis
2012위치 에너지 곡선에 대한 교과서 서술 분석과 예비 화학 교사들의 이해 조사김은경Master's Thesis
2011전략적 읽기틀을 이용한 탐구적 과학 글쓰기가 중학생들의 학업성취도와 비판적 사고력 및 요약 글쓰기에 미치는 영향김미정Master's Thesis
1992중국(연변) 조선민족 고급중학 화학 교과서와 한국 고등학교 화학 교과서의 비교연구김찬진Master's Thesis
2004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질문을 중심으로 분석한 교사와 학생의 언어적 상호작용방유미Master's Thesis
2015중학교 과학② 교과서의 끓는점 측정 방법 비교 및 측정 수행을 통한 개선 방안 모색김혜정Master's Thesis
2015증기 압력 내림에 대한 화학 II 교과서 내용 분석 및 화학 교사들의 이해 조사문성진Master's Thesis
1988초·중·고 과학교과서의 화학영역에 관한 연계성 분석金成姬Master's Thesis
2010탐구적 과학 글쓰기 수업이 중학생들의 요약 글쓰기와 논리적 사고 및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신소영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