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박민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66 to 95 of 98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1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지영Master's Thesis
2020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JIANG, QIYUMaster's Thesis
2000역사교육에서의 인터넷 활용방안 : 중학교 사회의 세계사 부분을 중심으로박민정Master's Thesis
2020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희윤Master's Thesis
2016의류수출기업의 글로벌소싱전략요인과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조영인Master's Thesis
2019이미지 기반 SNS에 나타난 애슬레저 룩의 패션감성 연구권수희Doctoral Thesis
2003인간의 감정을 형상화 한 인체표현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17인스타그래머의 자기노출과 정보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이승윤Master's Thesis
2020인플루언서의 SNS 화장품 광고가 심상, 신뢰성, 판단 확신성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SHAN, SHUWENMaster's Thesis
2015장소성으로서의 도서관 아이덴티티 디자인에 관한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23재정가 데이터로 본 2020 도서정가제 개정 효과에 대한 연구장현지Master's Thesis
2007조선시대 산수화의 行旅像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2024중고 거래 플랫폼 혜택이 신뢰,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강유진Master's Thesis
2017중고명품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물질주의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김경민Master's Thesis
2019중국 왕홍마케팅이 구독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FU, QIXINGZIMaster's Thesis
2016중국 해외직구 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연구이페이Master's Thesis
1996집단상담이 여고생의 자아존중감과 사회성 및 욕구에 미치는 영향박민정Master's Thesis
2012청소년의 여가활동유형에 따른 사회적 관계와 주관적 행복감의 관계박민정Doctoral Thesis
2001친환경적 교육환경 구축을 위한 유치원 색채환경디자인에 관한 연구박민정Master's Thesis
1999탈냉전기 미, 중관계의 불안정성에 관한 연구 : 클린턴 행정부의 중국정책을 중심으로박민정Master's Thesis
2019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 SIYIMaster's Thesis
2018패션 브랜드 및 광고모델의 검색량과 정보량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서주연Master's Thesis
2022패션 산업 뉴스가 의류기업의 주가에 미치는 영향김효정Doctoral Thesis
2017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효주Master's Thesis
2020패션 챗봇 상품추천 서비스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이유리Master's Thesis
2021패션 큐레이션 커머스 서비스 품질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TIAN, YUROUMaster's Thesis
2019패션관련 SNS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SUN, RONGXIMaster's Thesis
2018패션제품 구매 시 옴니채널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조영수Master's Thesis
2020패션제품에 대한 프리어나운싱의 광고효과 연구강희수Master's Thesis
2019패션제품의 온라인 리뷰가 제품태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TAN, XIAO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