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원용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2 to 35 of 3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1온라인 상품평가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u QuanQuanMaster's Thesis
2009온라인 토론 참여자의 참여동기에 관한 Q방법론적 연구조민경Master's Thesis
2005온톨로지에서 RDF를 이용하여 의미정보를 확장하는 방법에 관한 연구박지현Master's Thesis
2008웹사이트의 공신력 차원 도출 및 그 차원과 웹사이트의 시각적 구성요소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정혜경Doctoral Thesis
2011웹사이트의 정보제시양식이 인지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전희성Doctoral Thesis
2006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인지도(brand recognition)와 신뢰성(trust)과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권태연Master's Thesis
2004인터랙티브 광고 내러티브 차원에 관한 연구안은주Master's Thesis
2010인터페이스 메타포에 대한 체현 인지 접근송주영Doctoral Thesis
2012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이용한 뉴스 프레임 효과 연구정재선Doctoral Thesis
2005정치인 홈페이지에 나타난 자기표현(self-presentation) 형식에 대한 연구정소나Master's Thesis
2005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이모티콘의 도상圖像성(icon)에 관한 연구변순주Master's Thesis
2010케이블텔레비전 규제 정책 완화에 따른 종합유선방송사업자와 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성과에 관한 연구이영미Doctoral Thesis
2011텔레비전 프로그램 포맷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최선영Master's Thesis
2011휴대전화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상호관계성에 관한 연구이승민Doctoral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