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영태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04 to 133 of 186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시제 중재가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시제어미 산출에 미치는 효과김지연Master's Thesis
2018사물인터넷 기반의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격조사 중재가 학령전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격조사 표현 및 발화길이에 미치는 영향장경은Master's Thesis
2019사회 의사소통 중재 프로그램(Social Communication Intervention Programme)을 활용한 언어치료가 학령기 고기능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의 화용언어 능력에 미치는 영향송승하Doctoral Thesis
2020상호작용적 이야기책 읽기를 활용한 조음 중재에서의 의미 및 무의미 자극어 훈련방법이 취학전기 말소리장애 아동의 자음정확도에 미치는 효과 비교백경랑Master's Thesis
2012수용어휘 수준에 따른 다문화가정 아동과 일반가정 아동의 표현어휘 및 구문 오류 특성 연구배승아Master's Thesis
2011수화를 사용하는 청각장애 가정 건청 아동의 의사소통단절 및 발화수정전략 특성김태연Master's Thesis
2018시청각 담화과제 KOPLAC을 통한 경도 지적장애 아동의 화용언어 특성김현희Master's Thesis
2019쓰기 부진 아동의 쓰기 채점방식에 따른 쓰기 검사의 민감도 및 특이도 연구이미래Master's Thesis
2012애니메이션과 제스처 영상을 이용한 AAC 동작어 상징 학습 효과김미수Master's Thesis
2016어휘능력 및 사회경제적 지위에 따른 학령기 저학년 아동의 화용언어 특성전혜인Master's Thesis
2019어휘력 수준에 따른 중학년 다문화가정 아동의 음운 조작 능력과 낱말재인 및 철자 쓰기 능력호유진Master's Thesis
2012어휘지식과 구어처리 과제를 통한 학령기 다문화가정 아동의 언어장애 예측요인 연구오소정Doctoral Thesis
2009언어발달장애 청소년의 과제유형에 따른 이야기 담화능력 비교김정아Master's Thesis
2015언어발달지체 아동의 문장 유사성에 따른 따라말하기 특성김성희Master's Thesis
2009언어발달지체아동과 일반아동의 평가과제에 따른 명사 표현어휘 능력 비교최승희Master's Thesis
2022언어치료 전문가와 교사의 원격 협력을 통한 음운인식 및 파닉스 중재가 초등 저학년 읽기 부진 다문화가정 아동들의 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안은솔Master's Thesis
2015언어치료사의 장애전담 보육교사 AAC 지원 프로그램이 중도‧중복장애 아동의 의사소통 행동에 미치는 효과고혜정Master's Thesis
2010언어학습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이야기 추론오류 이해점검능력 비교정선화Master's Thesis
2021원격 부모 코칭을 통한 어휘 의미 활용 중재 방법이 다문화가정 아동의 속담 이해 능력에 미치는 영향전지현Master's Thesis
2023위치-상황 기반 SGD AAC 중재가 복합적인 의사소통 요구가 있는 청소년의 의사소통 기술 습득에 미치는 효과한나경Master's Thesis
2023위치·상황 기반 AAC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지역사회중심 스크립트 중재가 CCN을 지닌 성인의 의사소통 능력 및 자기결정 기술에 미치는 효과유성아Master's Thesis
2014음성 산출 AAC의 문장예측 기능(CSS-S)이 문장생성 속도 및 정확도에 미치는 효과정유경Master's Thesis
2009음성출력 의사소통도구를 이용한 중재가 뇌성마비 중학생의 지역사회 참여를 위한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효과김혜경Master's Thesis
2023음운 인식을 활용한 온라인 책 읽기 중재가 읽기 부진 아동의 영어 단어 재인 및 음운 인식에 미치는 효과최소라Master's Thesis
2016음운인식 및 음운 작업기억 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부진 아동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효과김지윤Master's Thesis
2010음절길이와 단어유사성이 3~5세 한국어-영어 이중언어아동의 비단어 따라말하기 수행에 미치는 영향이현정Master's Thesis
2013이야기 과제 양식(읽기, 듣기, 애니메이션 보기)에 따른 언어학습장애아동의 추론 능력백재은Master's Thesis
2010이야기 제시 조건에 따른 인공와우이식 아동의 이야기 접속표지 사용이선미Master's Thesis
2011이야기 제시 조건에 따른 초등학교 저학년 고기능 자폐 아동들의 쓰기 응집성 특징최소영Master's Thesis
2015인공 문법 학습(AGL) 과제를 통한 읽기장애 아동의 명시적 학습능력과 암묵적 학습능력박예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