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강순희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6 to 65 of 75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0메타인지 기능을 강화한 과학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신장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박인숙Doctoral Thesis
2010메타인지를 활용한 직접적 탐구 기능 수업 전략에 대한 연구이은주Doctoral Thesis
2015물질의 구성과 물질의 특성 단원 평가 문항이 요구하는 인지 수준 분석정진양Master's Thesis
2009발산적 사고력 신장을 위한 탐구 수업 전략 개발 및 적용 효과송우정Master's Thesis
2013변인 탐색 활동을 강화한 탐구 수업 전략이 창의적 문제 해결력 신장에 미치는 효과박지은Doctoral Thesis
2010변인 통제 능력 강화를 위한 수업 모형 및 프로그램 개발이윤하Doctoral Thesis
1988비과학도를 위한 화학교육 연구 실태박현주Master's Thesis
2012'생각하는 과학' 활동을 경험한 초등학생들의 논리적 사고력 신장에 대한 연구양혜영Master's Thesis
2006서술형 수행 평가 문항을 활용한 심화·보충형 수준별 교수 전략의 효과김윤정Master's Thesis
1991서울 지역의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사고력 수준과 현행 고등학교 과학II(하), 화학 교과서의 내용이 요구하는 사고력 수준과의 관계 연구김성희Master's Thesis
2003성취 기준 및 평가 기준 개발과 활용 방안김지운Master's Thesis
2005순환 학습 이론에 근거한 과학 탐구 실험 전략 및 학습 프로그램의 개발김효진Master's Thesis
1992열과 온도에 대한 중학교 학생들의 오개념 조사 및 수업 처치 효과김상명Master's Thesis
2014열과 우리 생활 그리고 분자 운동과 상태 변화의 평가 문항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 - 2009 개정 과학①정경화Master's Thesis
1990중·고등학교 과학교과서(화학영역)의 연계성 고찰이양희Master's Thesis
1992중국연변 초급 중학교와 한국 중학교 과학교과서중 화학 영역에 대한 비교 분석손영주Master's Thesis
2004중등 과학 3의 “태양계의 운동” 단원에 대한 수행 평가 도구를 이용한 수준별 교수 전략이윤하Master's Thesis
1993중등과학교원 임용고사에 대한 연구조지민Master's Thesis
2009중학교 1학년 과학 교과서의 인지요구도 수준 분석손유이Master's Thesis
2012중학교 2학년 과학 교과서의 내용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김선정Master's Thesis
2009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인지 수준과 과학 교과서의 내용 인지 요구도 수준 비교 분석천혜정Master's Thesis
2005중학교 2학년 「전기」단원에서 순환학습 수업 전략의 개발 및 적용 효과홍혜인Master's Thesis
2015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통합형 마인드맵을 활용한 창의적 사고력 강화 탐구 교수 전략윤현정Doctoral Thesis
2015중학교 과학 수업에서의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적 사고력 강화 탐구 교수 전략 개발 및 적용홍혜인Doctoral Thesis
2010중학교 과학1 교과서에 제시된 화학 영역 평가 문항의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현혜정Master's Thesis
2013중학교 과학2 교과서에 제시된 ‘열 에너지’와 ‘빛과 파동’ 단원 평가 문항의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이보라Master's Thesis
2013중학교 과학3 '물질의 특성' 단원의 내용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이윤영Master's Thesis
2013중학교 과학3 교과서의 ‘물질의 특성’과 ‘전해질과 이온’ 단원의 평가 문항의 인지 요구도 수준 분석정지영Master's Thesis
1986중학교 과학교과서의 탐구학습교재로서의 적절성에 관한 조사연구申淳美Master's Thesis
2010중학교 혼합물의 분리 관련 오개념을 고려한 개념 변화 수업의 효과이혜영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