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ing Artistic Language with Korean Artist

Abstract

본 교제는 주제기반교육법과 컨텐츠기반교육으로 접근한 교육 방법이 수록 되어 있습니다. 학습자들은 미술전문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배우며 그들의 예술적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The textbook is theme-based instruction models of Content Based Instruction. Learners learn using art terms to express their artistic id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