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DSpace at EWHA
일반대학원
의류산업학과
61
Community home page
Browse
By Date
Authors
Titles
Keyword
Discover
-Author
1
SALVATIERRA BLAISDELL, MARUSKA GISELLE
1
SHAN, SHUWEN
1
Shi, Jixin
1
SUN, RONGXI
1
TAN, XIAO
1
TIAN, YUROU
1
WANG, TIANTIAN
1
WANG, XUEYING
1
ZHENG, QUE
1
강유진
-Subject
61
600
1
Upcycling, Upcycling fashion brand, Brand equity theory, Brand image, Green peer influence
1
메타버스, 게임화, 패션마케팅
1
운동복
1
잠옷, 자리옷, 침의, 침모, 조선시대, 일제강점기, 해방 이후, 1950년대
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럭셔리 패션 브랜드, 컬러
-Date issued
5
2024
11
2023
8
2022
7
2021
16
2020
9
2019
5
2018
Collections in this community
Theses_Master
61
Recent Submissions
RSS 1.0
RSS 2.0
ATOM 1.0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전시 연구
3차원 가상착의 시스템을 활용한 20대 D컵 여성의 블라우스 패턴 개발
자수 스란치마의 화조문을 활용한 현대 로브 디자인 개발 연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따른 럭셔리 패션 브랜드 컬러 특성 연구
중고 거래 플랫폼 혜택이 신뢰, 태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Fashion Brands in the Metaverse
3D 프린팅을 활용한 이너웨어 결합 허리보호대 개발
20세기 전반 인쇄매체를 통해 본 한국 서양식 속옷[內衣]의 수용과 전개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청바지 디자인 트렌드 분석 연구
도교사상이 반영된 조선시대 궁중정재 복식을 응용한 창작무용복식디자인 연구
활옷과 이로우치카케에 나타난 전통 혼례복 문양연구
조선시대부터 1950년대까지의 잠옷에 대한 연구
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세기 전반기 한국 남성 운동복(運動服) 연구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적용한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왕복운동을 이용한 직물의 동적 드레이프성 측정법 개발
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아 일치성 및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드레이프 측정에 관한 다차원적 분석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By Date
Authors
Titles
Sub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