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의류산업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0 to 39 of 61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3라이브 커머스에서 자아 일치성 및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이은선Master's Thesis
2021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애착 형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차예린Master's Thesis
2020럭셔리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LIU, DANYANGMaster's Thesis
2022럭셔리 브랜드와 캐릭터 애니메이션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지각된 속성이 브랜드 쿨 함에 미치는 영향이현화Master's Thesis
2020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전시 연구조유정Master's Thesis
2023메타버스의 가상 아바타 동일시가 몰입, 대리만족 및 패션 브랜드 아이템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신승희Master's Thesis
2019셀프 뷰티 동영상과 뷰티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이 시청만족도, 브랜드 태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ZHENG, QUEMaster's Thesis
2018소비자성향이 제품희소상황에서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이다경Master's Thesis
2019소셜 기부 참여동기 특성이 참여의향 및 기업과의 연결감에 미치는 영향이소민Master's Thesis
2018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매체 및 콘텐츠 유형에 따른 정보 확산과 수용에 관한 연구김인영Master's Thesis
2023소셜 커머스에서 패션 콘텐츠가 소비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GUAN, ZHIXINMaster's Thesis
2019소셜미디어 환경에서의 패션게시물에 관한 소비자 반응최우림Master's Thesis
2020스커트 실루엣과 길이에 따른 시각적 효과와 이미지 평가LI, QIMaster's Thesis
2021아이돌 휴먼브랜드의 특성이 아이돌 휴먼브랜드 애착, 소비자의 모방 욕구, 소비자의 동일시 욕구와 패션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지영Master's Thesis
2020양모코트의 원산지 역할이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품질,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JIANG, QIYUMaster's Thesis
2024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박주인Master's Thesis
2023왕복운동을 이용한 직물의 동적 드레이프성 측정법 개발윤은비Master's Thesis
2020유튜브(YouTube) 상품 리뷰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김희윤Master's Thesis
2021의류 내 냄새 원인물질인 아이소발레르산 탈착에 관한 연구변혜진Master's Thesis
2022의류제품의 미세섬유 발생원인 분석임정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