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과" bySubject
Showing items 13 to 40 of 40
-
1덕질 브이로그, 팬튜버, 따뜻함과 유능함, 설득지식, 굿즈 구매행위, 팬덤 소속감, 자기범주화이론, fan vlog, FanTuber, perceived warmth and competence, persuasion knowledge, goods purchase, fandom belongingness, self-categorization theory
-
1라이브 커머스, 몰입 체험, 사회비교
-
1리얼리티 프로그램 CP, 대리만족, CP 관여도, 프로그램 시청만족감
-
1모바일 오픈월드 게임, 어포던스, 몰입, 만족도, 구매의도
-
1문화계발이론, 게임 이용동기, 낭만적 환상, 아바타 동일시, 준사회적 관계
-
1문화형 예능 프로그램, 문화정체감, 방문 의도, 사회적 시청, 조절 효과
-
1생방송 스트리밍, 버추얼 유튜버,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선물보내기, 지속시청 의도, Live streaming, Virtual Youtuber, para-social interaction, Gift giving, continuing viewing intention
-
1설득 효과, 공포소구, 자기 효능감, 환경 죄책감, 환경 의식, 폐기물 분리수거 행동
-
1소셜미디어, 숏폼 콘텐츠, 몰입(Flow), 장시간 시청, 추천시스템, social media, short-form content, Flow, Prolonged Watching, Recommended systems
-
1소셜시뮬레이션 게임, 사회불안, 준사회적 관계, 아바타 동일시, 지각된 사회적 지지, 귀속감
-
1스터디 위드 미, 자기 효능감원천, 학습 효과
-
1아바타 동일시, 자기표현욕구, 충동구매, 사회비교, 자아존중감
-
1언박싱, 브이로그, 문화계발이론, 사회비교, 물질주의, 생활만족도
-
1영부인, 프레임, 보도 사진, LDA 토픽 모델링, 이미지 중복도 검사
-
1외로움, 라이브 커머스, 사회적 시청, 관계 형성, 구매의도
-
1요리 동영상, 간접광고, PPL, 시청만족, 요리의도, 구매의도, 광고회의주의
-
1위챗 SNS 피로감, 정보 과부하, 사교 과부하, 소외에 대한 두려움, 프라이버시 침해우려, SNS 강박적 사용, SNS 소극적 사용 행위
-
1인플루언서, 갓생, 우정 조건부 자존감
-
1일회용컵 보증금제도, 계획된 행동이론, 행동의도
-
1적소 이론, 이용과 충족, 게임 경쟁
-
1준사회적 관계, 집단 정체성, 팬 픽션, 참여행위, 팬픽 커뮤니티, Para-social relationship, Group identity, Fan fiction, Participation behavior, Fan fiction community
-
1진정성 , 용서, 미래 지지 의도, 중국 연예인,사과,웨이보
-
1틱톡 챌린지 광고, 광고 특성, 인게이지먼트, 광고 태도, 구매 의도, 중국 전통문화
-
1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상호작용성, 팬덤, 팬덤 심리, 팬덤 충성도, 서비스 유형, fan communication service, interaction, fandom, fandom psychology, fandom loyalty, service type
-
1팬, 팬덤, 사회적 비교, 아이돌과의 준사회적 관계, 팬 정체성 위협, 비합리적 소비
-
1팬덤 연구, 하위문화, 젠더 위반, 여성적 글쓰기
-
1한류, 국가이미지, 방문의도, 비시장 이슈
-
1화상회의 가시성, 사회적 인지, 자기 감시, 화상회의 피로, 사용 만족도, Video conferencing visibility, Social cognition, Self-monitoring, Video conferencing fatigue, Usage satisf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