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 572 Download: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장숙인.-
dc.creator장숙인.-
dc.date.accessioned2016-08-25T06:08:57Z-
dc.date.available2016-08-25T06:08:57Z-
dc.date.issued1962-
dc.identifier.otherOAK-000000032370-
dc.identifier.urihttps://dspace.ewha.ac.kr/handle/2015.oak/183128-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ewha.ac.kr/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2370-
dc.description.abstract초록없음-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Ⅰ장 서론 = 1 제1절 문제의 규정 = 4 제2절 문제의 의의 = 5 제3절 연구절차 = 6 제4절 연구의 범위와 한계 = 7 제Ⅱ장 읽기 교육에 관한 일반적 이론 = 10 제1절 읽기 실패의 원인과 징조 = 13 제2절 읽기 곤란의 교정책 = 43 제3절 읽기 결함에 대한 예방책 = 73 제Ⅲ장 한국 사회에 있어서의 읽기 장해와 그 종류(원인) = 79 제1절 읽기 장해를 일으키는 원인 = 80 제2절 우리나라에서의 읽기 실패의 정도 = 118 제3절 우리나라 국민학교에 있어서 읽기와 지능과 국어학력간의 상호 상관 관계는 어떠한가? = 122 제Ⅳ장 결론 및 제언 = 129 Bibliography = 140-
dc.formatapplication/pdf-
dc.format.extent4873058 bytes-
dc.languagekor-
dc.publisher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dc.subject읽기교육-
dc.subject아동-
dc.subject학습장애-
dc.title읽기교육에 관한 일 연구-
dc.typeMaster's Thesis-
dc.title.subtitle국민학교 사학년 아동을 중심으로-
dc.format.page169 p.-
dc.identifier.thesisdegreeMaster-
dc.identifier.major대학원 교육학과-
dc.date.awarded1963. 2-
Appears in Collections:
일반대학원 > 교육학과 > Theses_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