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학전공"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9 to 28 of 67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갑을논란 보도의 공정성과 심층성에 관한 연구유진솔Master's Thesis
2012건강뉴스에 대한 신문과 방송 보도 비교 연구연지안Master's Thesis
2017공공저작물로서의 과학전시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쟁점 연구김미주Master's Thesis
2002관세청의 공중관계 정도가 관세행정 업무 이해도에 미치는 영향김호경Master's Thesis
2000국가보안법 제7조의 통시적 고찰허정선Master's Thesis
2000국내 상장회사 IR (Investor Relations) 비교 연구이정은Master's Thesis
2017국내 자살예방 공익광고 내용분석윤선경Master's Thesis
2010기업블로그의 인지된 상호작용성과 대화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남화정Master's Thesis
2011기업의 공익연계 광고가 광고태도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장혜연Master's Thesis
2010기업의 위기 상황 시 브랜드 개성인식이 사과 전략수용에 미치는 영향나은새Master's Thesis
2008뉴스가치가 경찰의 미디어 명성에 미치는 효과황선희Master's Thesis
2010‘막장드라마’ 부차적 텍스트 연구이지연Master's Thesis
2005만평(漫評)과 신문의 정치적 성향 연구朴惠祥Master's Thesis
2012메시지프레이밍이 메시지태도와 자활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혜연Master's Thesis
2018미디어가 여성의 다이어트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곽소경Master's Thesis
2002방송의 지역성 개념인식에 관한 연구양영민Master's Thesis
2000보도자료의 기사화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신경윤Master's Thesis
2013블로그 위기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정혜승Master's Thesis
2013사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이 위기 인식 및 위기관리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은주Master's Thesis
2003사내방송 수용자의 이용동기가 매체 만족에 미치는 영향김혜숙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