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학전공"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4 to 43 of 67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2방송의 지역성 개념인식에 관한 연구양영민Master's Thesis
2000보도자료의 기사화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신경윤Master's Thesis
2013블로그 위기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정혜승Master's Thesis
2013사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이 위기 인식 및 위기관리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은주Master's Thesis
2003사내방송 수용자의 이용동기가 매체 만족에 미치는 영향김혜숙Master's Thesis
2003사보 이용과 사내 커뮤니케이션 만족도와의 관계이화정Master's Thesis
2016사회적시청 동기와 사회적시청 만족도 및 지속의도 관계에서 커뮤니케이션행위의 조절효과 분석 연구조은영Master's Thesis
2014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정부PR과 PR실무자의 전문성에 대한 연구이은정Master's Thesis
2008솔루션 프로그램의 초상권 침해 사례 내용 분석과 제작진 인식에 관한 연구정희선Master's Thesis
2004스타의 위기 책임성 인식과 공중 관계성이 이미지 회복 전략 수용에 미치는 영향신혜원Master's Thesis
2005시민단체의 PR커뮤니케이션, 조직-공중 관계성, 갈등관리전략 간의 관계연구안은주Master's Thesis
2007시민단체의 정책의제 설정이 언론에 미치는 영향감현주Master's Thesis
2003신문의 여성 관련 보도 프레임 분석 : 사회면에서 나타나는 여성 피해자의 모습을 중심으로문지영Master's Thesis
2005신체 이미지 광고에 대한 노출이 20대 여성 수용자의 기분과 신체 불만족에 미치는 영향李始衍Master's Thesis
2000신축 교회 PR전략 개발을 위한 연구황진아Master's Thesis
2012언론인의 트위터 이용동기가 기사 및 프로그램 활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이민정Master's Thesis
2002여성의 인터넷 이용동기, 만족, 대인 커뮤니케이션의 상관관계 연구김지현Master's Thesis
2003온라인 기부 액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김유경Master's Thesis
2012우리나라 잡지 광고의 여성묘사 변화에 관한 내용 분석 연구조내현Master's Thesis
2003우수이론에 기반한 PR수행모델이 PR전문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원윤재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