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학전공" by Author 김영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7 of 7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0기업의 위기 상황 시 브랜드 개성인식이 사과 전략수용에 미치는 영향나은새Master's Thesis
2012메시지프레이밍이 메시지태도와 자활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혜연Master's Thesis
2013블로그 위기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정혜승Master's Thesis
2013사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인식이 위기 인식 및 위기관리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은주Master's Thesis
2012언론인의 트위터 이용동기가 기사 및 프로그램 활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이민정Master's Thesis
2003우수이론에 기반한 PR수행모델이 PR전문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원윤재Master's Thesis
2012정부 소셜미디어 담당자의 역할과 홍보 활동에 대한 연구강해은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