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 사무실 환경에서의 스트레칭 유도를 위한 모바일 앱 사용자 경험 연구 | 안화정 | Master's Thesis |
2013 | 사용자경험 기반의 청소년 대상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제안 | 김규정 | Master's Thesis |
2013 | 사용자조사 기법의 효율적 활용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UI 디자인 연구 | 김경연 | Master's Thesis |
2019 | 섬네일(Thumbnail)을 통한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의 정보전달 효과 연구 | 신영수 | Master's Thesis |
2014 | 소극장에 특화된 공연 정보 제공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 임은실 | Master's Thesis |
2012 | 소셜 트래블(Social Travel)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 | 정인숙 | Master's Thesis |
2014 | 스마트 폰을 활용한 복합 쇼핑몰에서의 체험 마케팅 서비스 디자인 | 조주희 | Master's Thesis |
2013 | 스마트폰의 동영상 탐색 UI 개선 연구 | 최지원 | Master's Thesis |
2019 | 시네마 티켓 키오스크 사용성 향상을 위한 정보 구조 설계 연구 | 정연희 | Master's Thesis |
2011 | 시니어세대를 위한 휴대전화 사용성 개선에 관한 연구 | 김선영 | Master's Thesis |
2012 | 아다부스트(Adaboost)알고리즘 기반의 스마트폰 제스처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 강경아 | Master's Thesis |
2015 | 애자일 프로세스(Agile Process)를 통한 모바일앱 프로토타이핑 소프트웨어 UI디자인 | 이은경 | Master's Thesis |
2017 | 애자일(Agile) UX 프로세스 내 사용성 전문가의 개입에 대한 연구 | 변은영 | Master's Thesis |
2015 | 여행 전후 경험 개선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 최성윤 | Master's Thesis |
2021 | 여행가이드 애플리케이션의 음성인터페이스(VUI) 활용 방안 연구 | 장다솜 | Master's Thesis |
2017 | 여행자와 여행정보 제공자의 연결 플랫폼 ‘개별 맞춤 일본 자유여행 어플리케이션’ 제안 | 한재원 | Master's Thesis |
2014 | 오프라인 구매 효용성 향상을 위한 신용카드 추천 모바일 앱 UI 디자인 | 박예경 | Master's Thesis |
2022 | 웨이브 모바일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한 정보 구조 설계 제안 | 김세원 | Master's Thesis |
2016 |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앱 디자인 | 홍자영 | Master's Thesis |
2018 | 유아 스마트기기 학습 수용의도 향상을 위한 콘텐츠 연구 | 강소담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