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61-70 of 81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9 |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 | 허수연 | Doctoral Thesis |
2018 | 청각장애 초등학생을 담당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과 경험 연구 | 이현주 | Doctoral Thesis |
2018 | 가정에서 어머니가 실행하는 일과중심중재가 발달지체 영아의 놀이 참여와 발달목표 성취에 미치는 영향 | 이소영 | Doctoral Thesis |
2017 | 학년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을 통해 실시된 표적집단 중재 실행연구 | 김예리 | Doctoral Thesis |
2017 | 가정방문 양육코칭 프로그램이 발달지체 영아 어머니의 양육효능감과 어머니-영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지수 | Doctoral Thesis |
2015 | 특수학교차원 긍정적 행동지원 리더십팀을 위한 전문성 향상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 손유니 | Doctoral Thesis |
2015 | 특수학교 학교기업 운영 모형 개발 | 김은숙 | Doctoral Thesis |
2011 | 순환학습모형에 따른 유치원 수학활동의 교육과정 수정이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학능력과 수학적 과정기술에 미치는 영향 | 박나리 | Doctoral Thesis |
2011 | Tablet PC기반의 AAC중재가 통합된 중도장애 학생의 의사소통행동과 비장애 학생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임장현 | Doctoral Thesis |
2020 |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사회정서역량 척도 개발 및 타당화 | 백예은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