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dd filters:

Results 11-20 of 81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3중도장애 아동을 위한 가족중심 AAC 중재가 부모와 아동의 상호작용과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김경양Doctoral Thesis
2013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홍정아Doctoral Thesis
2013'바른생활'과 수업을 통한 UCC활동이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의 학교 적응과 장애 위험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박병숙Doctoral Thesis
2005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김수진Doctoral Thesis
2007일반교육과정 접근을 위한 교수적 루브릭의 적용이 초등학교 장애 학생의 수업 참여 행동과 통합학급 학생들의 국어과 학습목표 수행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은정Doctoral Thesis
2007인지와 메타인지 전략교수가 경도장애학생의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 수행능력 · 태도 · 귀인에 미치는 영향김현진Doctoral Thesis
2007방과후 통합 여가프로그램이 장애청소년의 자아정체감과 여가동기 및 여가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정귀순Doctoral Thesis
2007특수학급 교사들의 PBL(문제중심학습) 적용을 위한 교수적 지원이 장애 아동의 언어적 문제해결력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이경순Doctoral Thesis
2006다중양식체계를 이용한 AAC 중재가 뇌성마비 고등학생의 수업 중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정연Doctoral Thesis
2005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 학생을 포함한 학생들의 문제행동과 학교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김미선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