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dd filters:

Results 11-20 of 61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6다중양식체계를 이용한 AAC 중재가 뇌성마비 고등학생의 수업 중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정연Doctoral Thesis
2013중도장애 아동을 위한 가족중심 AAC 중재가 부모와 아동의 상호작용과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김경양Doctoral Thesis
2013개인중심계획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진로태도, 성취동기 및 가족역량에 미치는 영향김은하Doctoral Thesis
2013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홍정아Doctoral Thesis
2013'바른생활'과 수업을 통한 UCC활동이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의 학교 적응과 장애 위험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박병숙Doctoral Thesis
2010팀 기반 특수교육보조원의 통합지원이 중학교 장애학생의 수업참여행동 및 팀원 간 인식에 미치는 영향박미경Doctoral Thesis
2010통합 상황에서의 소집단 공감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공감능력, 정서 표현 및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선아Doctoral Thesis
2010유치원 일과에 삽입된 학급 차원의 사회적 통합 증진활동이 일반유아의 사회적 참여와 장애 유아의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이수정Doctoral Thesis
2010운동능력 향상을 위한 협력적 팀워크 중재가 뇌성마비 학생의 대근육운동 능력 및 교육팀 구성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표윤희Doctoral Thesis
2004비장애동료가 참여하는 지역사회중심교수가 일반고등학교 발달장애학생의 지역사회활용기술 수행과 학생사이 관계에 미친 영향장혜성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