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26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3중도장애 아동을 위한 가족중심 AAC 중재가 부모와 아동의 상호작용과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김경양Doctoral Thesis
2013개인중심계획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중학생의 진로태도, 성취동기 및 가족역량에 미치는 영향김은하Doctoral Thesis
2013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정서지능, 또래지원 및 또래관계망에 미치는 영향홍정아Doctoral Thesis
2013'바른생활'과 수업을 통한 UCC활동이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의 학교 적응과 장애 위험 학생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박병숙Doctoral Thesis
2016자기결정 구성요소를 적용한 성교육 프로그램이 거주시설 지적장애성인의 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김주연Doctoral Thesis
2012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과학 수업이 중학교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의 과학학업성취도, 수업참여도 및 교수·학습활동에 미치는 영향권효진Doctoral Thesis
2015ARCS 동기모델 적용 수업이 초등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의 수학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민수진Doctoral Thesis
2015초등 통합학급에서 실행한 자기조절 증진 프로그램이 학생들의 자기통제력, 또래지원 및 수업참여도에 미치는 영향노혜영Doctoral Thesis
2014확장된 스킬스트리밍 교수의 학급차원 실행이 정서・행동장애 위험 유아의 사회성 기술, 문제행동, 일반유아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문회원Doctoral Thesis
2014스마트러닝 기반 STEAM 직업교육 프로그램이 특수학급 고등학생들의 직업에 대한 태도와 직업 인식 및 교사의 직업 수업 운영에 미치는 영향송은주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