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Add filters:

Results 1-10 of 64 (Search time: 0.006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7특수학급 교사들의 PBL(문제중심학습) 적용을 위한 교수적 지원이 장애 아동의 언어적 문제해결력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이경순Doctoral Thesis
2007일반교육과정 접근을 위한 교수적 루브릭의 적용이 초등학교 장애 학생의 수업 참여 행동과 통합학급 학생들의 국어과 학습목표 수행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은정Doctoral Thesis
2007인지와 메타인지 전략교수가 경도장애학생의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 수행능력 · 태도 · 귀인에 미치는 영향김현진Doctoral Thesis
2007방과후 통합 여가프로그램이 장애청소년의 자아정체감과 여가동기 및 여가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정귀순Doctoral Thesis
2006장애학생의 일반초등학교 통합을 위한 관련변인 간 관계 모형개발 및 검증강경숙Doctoral Thesis
2006반응적 의사소통 전략의 적용을 위한 어머니교육이 발달지체 유아와 어머니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최윤희Doctoral Thesis
2005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김수진Doctoral Thesis
2005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 학생을 포함한 학생들의 문제행동과 학교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김미선Doctoral Thesis
2005보완대체 의사소통을 이용한 또래 중재가 중도 지체장애 유아의 또래와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이명희Doctoral Thesis
2005특수교사와 치료교사 간 협력적 접근을 통한 교실중심언어중재가 장애 유아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강혜경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