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2 | 자기조절 전략개발(SRSD)을 활용한 반성적 쓰기 교수가 외현화된 정서·행동 문제를 가진 초등 특수학급 학생의 글쓰기 능력과 자기효능감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진미영 | Doctoral Thesis |
2012 | 특수학교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의 행동과 개별화교육목표 성취 및 학생 행동관리에 대한 교사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김영란 | Doctoral Thesis |
2012 | 팀강화 및 전체강화 학급차원 또래교수가 초등 통합학급의 학급풍토와 학생들의 영어흥미도 및 영어받아쓰기 성취도에 미친 효과 | 최재완 | Doctoral Thesis |
2012 | 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과학 수업이 중학교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의 과학학업성취도, 수업참여도 및 교수·학습활동에 미치는 영향 | 권효진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