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21-30 of 50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5특수교사 지원으로 일반교사가 실행하는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 수세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윤신명Master's Thesis
2015서울 지역 초등학교의 통합교육 실행에 대한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평가최혜리Master's Thesis
2015장애학생의 사회적 통합을 위한 ‘다층적 하모니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친사회성, 또래 수용도와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김혜선Master's Thesis
2017누리과정에 삽입된 우정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오연주Master's Thesis
2017어머니의 반응적 의사소통 전략을 적용한 환경중심중재 놀이 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혜준Master's Thesis
2017보완대체의사소통(AAC) 전문가교육 프로그램이 베트남 특수교육 관련 종사자들의 AAC 교수효능감과 인식 및 중도장애학생의 의사소통기술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정은Master's Thesis
2017사회·정서학습을 활용한 소집단 활동이 초등 비장애형제의 자아개념 및 사회적 행동과 부모와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윤해림Master's Thesis
2017협력중심 자기결정 교수모델을 활용한 진로교육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장애학생의 진로태도, 자기결정력 및 전환목표달성에 미치는 영향이현명Master's Thesis
2017스마트폰 앱(APP)기반 직업교육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의 커피 만들기 과제수행과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석민Master's Thesis
2017유치원 통합환경에서의 고반응 행동 활용 전략(High-p 전략)을 사용한 사회적 기술 교수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이귀남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