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31-40 of 93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3이야기책을 이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체아동의 의미관계 확장에 미치는 효과김혜원Master's Thesis
2001게시판을 활용한 통합학급 지원이 장애아동에 대한 일반아동의 사회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이은주Master's Thesis
2002스크립트 활동을 이용한 장애아동간의 또래중재가 의사소통 기능 습득에 미치는 효과홍미자Master's Thesis
2001스크립트 활동을 이용한 AAC 중재가 중도장애아동의 의사소통 기능 습득에 미치는 효과김경양Master's Thesis
2002음운인식 과제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장애 학생의 단어인지 능력 및 오류유형에 미치는 효과송지연Master's Thesis
2003변형스크립트와 고정스크립트 중재가 자폐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습득 및 일반화에 미치는 효과이지숙Master's Thesis
2002반구 자극 중재가 난독증 아동의 읽기 향상에 미치는 효과김선희Master's Thesis
2002모델링을 사용한 문제해결전략 교수가 정신지체 초등학생의 가정 안전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노경화Master's Thesis
2002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사동문과 피동문의 이해 및 표현 비교김영진Master's Thesis
2004가정에서의 자연적 일과를 이용한 스크립트 중심의 보완·대체 의사소통(AAC) 훈련이 레트 증후군(Rett's Syndrome) 아동의 요구하기 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이주영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