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31-40 of 93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3 | 이야기책을 이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언어발달지체아동의 의미관계 확장에 미치는 효과 | 김혜원 | Master's Thesis |
2001 | 게시판을 활용한 통합학급 지원이 장애아동에 대한 일반아동의 사회적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이은주 | Master's Thesis |
2002 | 스크립트 활동을 이용한 장애아동간의 또래중재가 의사소통 기능 습득에 미치는 효과 | 홍미자 | Master's Thesis |
2001 | 스크립트 활동을 이용한 AAC 중재가 중도장애아동의 의사소통 기능 습득에 미치는 효과 | 김경양 | Master's Thesis |
2002 | 음운인식 과제훈련이 초등학교 저학년 읽기장애 학생의 단어인지 능력 및 오류유형에 미치는 효과 | 송지연 | Master's Thesis |
2003 | 변형스크립트와 고정스크립트 중재가 자폐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습득 및 일반화에 미치는 효과 | 이지숙 | Master's Thesis |
2002 | 반구 자극 중재가 난독증 아동의 읽기 향상에 미치는 효과 | 김선희 | Master's Thesis |
2002 | 모델링을 사용한 문제해결전략 교수가 정신지체 초등학생의 가정 안전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 | 노경화 | Master's Thesis |
2002 | 단순언어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사동문과 피동문의 이해 및 표현 비교 | 김영진 | Master's Thesis |
2004 | 가정에서의 자연적 일과를 이용한 스크립트 중심의 보완·대체 의사소통(AAC) 훈련이 레트 증후군(Rett's Syndrome) 아동의 요구하기 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 | 이주영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