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21-30 of 93 (Search time: 0.003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5초등 특수학급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대한 특수학급 교사의 평가 실태신소니아Master's Thesis
2005일반유아 및 장애유아의 사회적 기술에 대한 부모의 중요도 인식 및 양육행동과 또래관련 사회적 능력(peer-related social competence)과의 관계비교김영지Master's Thesis
2002스크립트 활동을 이용한 장애아동간의 또래중재가 의사소통 기능 습득에 미치는 효과홍미자Master's Thesis
2004색자극 단서 조건에 따른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철자기억과제 수행 비교 연구송재민Master's Thesis
2003이야기 도식화 전략 교수가 초등학교 고학년 읽기장애 학생의 읽기 이해력 및 듣기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황리리Master's Thesis
2003사회 극놀이 중 교사의 개입이 통합된 장애유아의 자유선택활동 시간 중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박병숙Master's Thesis
2003시각적 단서 및 관찰의 단계적 소거가 적용된 지역사회 중심의 교수가 자폐 청소년의 지하철 이용하기 기술 수행에 미치는 영향박윤하Master's Thesis
2003초등장애학생의 중학교 전이에 필요한 기술에 대한 중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 조사차미영Master's Thesis
2003일반사례교수를 적용한 지역사회중심 교수가 정신지체 고등학생의 휴대폰을 통한 도움 요청하기 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최윤정Master's Thesis
2003변형스크립트와 고정스크립트 중재가 자폐아동의 의사소통 기술 습득 및 일반화에 미치는 효과이지숙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