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101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0포스터 제작 협동 활동과 연계한 인성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의 인성역량, 장애학생 수용태도 및 친사회성에 미치는 영향정지선Master's Thesis
2020몸짓상징 「손담」 교수가 발달장애 청소년의 의사소통행동에 미치는 영향최재연Master's Thesis
2020지적장애 자녀와 지적장애 어머니가 포함된 가정을 위한 양육지원 실행연구임보령Master's Thesis
2020형제자매 주도의 상호작용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형제자매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수지Master's Thesis
2020가정에서 어머니가 실행하는 SCERTS 모델 기반의 사회 의사소통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와 어머니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윤라임Master's Thesis
2020SCERTS 모델 기반의 가정 일과 중심 부모 실행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 기술 및 놀이 기술과 부모의 양육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서민경Doctoral Thesis
2020상황중심 공감적 의사소통 프로그램이 초등 통합학급 학생들의 공감능력, 또래관계망, 장애학생에 대한 태도 및 공감적 대화행동에 미치는 영향한경인Doctoral Thesis
2020통합학급 초등교사 학습공동체 활동이 교사효능감과 통합교육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은실Doctoral Thesis
2020인터넷 카페를 활용한 놀이코칭이 어머니의 반응적 상호작용행동과 어머니-장애유아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이후민Master's Thesis
2020중심축 반응 중재의 동기 향상 전략을 적용한 개별화된 또래 놀이 활동이 초등학교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또래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나지회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