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20 of 89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보편적 학습설계를 적용한 초등 사회과 수업이 통합학급 학생들의 사회학습 흥미도, 장애학생 수용태도 및 사회적 지위에 미치는 영향이정아Master's Thesis
2019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통합학급 유아의 사회성 기술과 활동 참여에 미치는 영향허수연Doctoral Thesis
2019발달장애 고등학생 학부모의 자녀의 중등이후교육에 대한 인식 및 프로그램 요구김정은Master's Thesis
2019특별한 관심 영역을 삽입한 대집단 활동이 통합된 자폐 범주성 장애 유아의 활동 참여 행동 및 자리이탈 행동에 미치는 영향김예진Master's Thesis
2019건강관리 교육 프로그램이 발달장애 청년의 건강지식과 건강증진행위에 미치는 영향최안나Master's Thesis
2018액션러닝 기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 연수가 고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학급관리실행, 행동문제해결력, 대인관계효능감 및 교사의 인식과 수행에 미치는 영향심은정Doctoral Thesis
2018상호작용 전략 교수 중심의 가정방문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중국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 어머니의 양육스트레스, 양육효능감, 어머니-영아 상호작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YANG YIDoctoral Thesis
2018장애 이해를 위한 자기옹호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청년의 장애정체성 및 장애개방 기술에 미치는 영향김수현Doctoral Thesis
2018문제해결전략중심 양육지원 프로그램이 정서ㆍ행동장애 위험유아 어머니의 자녀에 대한 인식, 양육 효능감, 양육 스트레스, 어머니-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지원Doctoral Thesis
2018청각장애 초등학생을 담당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과 경험 연구이현주Doctoral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