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74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8액션러닝 기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 연수가 고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학급관리실행, 행동문제해결력, 대인관계효능감 및 교사의 인식과 수행에 미치는 영향심은정Doctoral Thesis
2018상호작용 전략 교수 중심의 가정방문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중국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 어머니의 양육스트레스, 양육효능감, 어머니-영아 상호작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YANG YIDoctoral Thesis
2018장애 이해를 위한 자기옹호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청년의 장애정체성 및 장애개방 기술에 미치는 영향김수현Doctoral Thesis
2018문제해결전략중심 양육지원 프로그램이 정서ㆍ행동장애 위험유아 어머니의 자녀에 대한 인식, 양육 효능감, 양육 스트레스, 어머니-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김지원Doctoral Thesis
2018청각장애 초등학생을 담당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과 경험 연구이현주Doctoral Thesis
2018가정에서 어머니가 실행하는 일과중심중재가 발달지체 영아의 놀이 참여와 발달목표 성취에 미치는 영향이소영Doctoral Thesis
2017누리과정에 삽입된 우정활동이 장애 유아와 또래 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오연주Master's Thesis
2017어머니의 반응적 의사소통 전략을 적용한 환경중심중재 놀이 활동이 자폐 범주성 장애 영아의 공동관심 행동에 미치는 영향윤혜준Master's Thesis
2017보완대체의사소통(AAC) 전문가교육 프로그램이 베트남 특수교육 관련 종사자들의 AAC 교수효능감과 인식 및 중도장애학생의 의사소통기술 수준에 미치는 영향이정은Master's Thesis
2017사회·정서학습을 활용한 소집단 활동이 초등 비장애형제의 자아개념 및 사회적 행동과 부모와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윤해림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