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20 of 15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6 | 만 5세 유아들의 또래상호작용에 관한 질적 연구 | 김도리 | Master's Thesis |
2016 | 유치원 만 5세 학급의 이야기나누기 활동에 대한 사례연구 | 조아라 | Master's Thesis |
2016 | 부모의 놀이신념, 놀이참여, 유아의 행복감 간의 관계 | 이현지 | Master's Thesis |
2016 | 그림책을 활용한 음운활동이 만 5세 유아의 음운인식 및 읽기 발달에 미치는 영향 | 변연정 | Master's Thesis |
2012 | 점토활동에 나타난 영아의 표상과 도구 사용 방법의 미시발생적(microgenetic) 변화 | 한영주 | Master's Thesis |
2012 |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안녕감과 자아탄력성 | 박유진 | Master's Thesis |
2012 | 유아가 인식한 친구관계의 개념 분석 | 백지윤 | Master's Thesis |
1993 | 「그림상징 책(Picture Symbol Book)」이 유아의 읽기흥미와 능력에 미치는 영향 | 林沅信 | Master's Thesis |
1994 | 유아의 기본생활교육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인식 조사 | 정현아 | Master's Thesis |
1995 | 또래관계에서 사용하는 유아의 요구전략 | 배지희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