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사실 확인인가, 사실 만들기인가 | 김창숙 | Doctoral Thesis |
2003 | 사이버 여성 문화로서 팬픽(fanfic) 연구 | 김민정 | Master's Thesis |
2004 | 사이버 커뮤니티 연구 | 이환희 | Master's Thesis |
2001 | 사이보그 영화 연구 : 인간성과 기계성의 갈등 | 장세희 | Master's Thesis |
2004 | 사회 갈등적 이슈에 대한 보도 프레임 연구 | 정서영 | Master's Thesis |
2010 | 사회 자본과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사후 장기 기증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인 | Master's Thesis |
2014 | 사회자본과 사회적 지지의 지각수준이 치매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서진 | Master's Thesis |
2010 | 사회적 갈등 이슈에 대한 미디어 프레임연구 | 이나영 | Master's Thesis |
1985 | 상품속성과 관련된 텔레비젼 광고 메시지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 車禧媛 | Master's Thesis |
2010 | 상호작용적 TV 초기 이용자의 이용인식과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 김미선 | Doctoral Thesis |
2012 | 소비자 오인광고 판별에 대한 법적 해석 및 제언 | 김학희 | Doctoral Thesis |
2004 | 소비자의 기업 웹사이트 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이혜련 | Master's Thesis |
2013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이견노출이 의견공고화와 관용에 미치는 영향 | 정은선 | Master's Thesis |
2018 | 소셜 미디어의 사회연결성과 이용자 참여 연구 | 이재원 | Doctoral Thesis |
2016 | 소셜TV 이용자에 관한 연구 | ZHANG TIANYI | Master's Thesis |
2012 | 소셜미디어 이용, 사회적 동조, 그리고 위험루머 유형이 수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오수민 | Master's Thesis |
2015 | 소셜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미디어 어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 | 홍서호 | Master's Thesis |
2012 |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미디어몰입(Media Engagement)이 조직-공중 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 기원선 | Master's Thesis |
2011 | 소스 경쟁과 소스 간 상호작용 | 김정란 | Master's Thesis |
2018 | 수용자 특성이 루머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LI XIA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