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언론홍보영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44 to 163 of 482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1방송 시장에서의 관점 다양성 연구이이제Master's Thesis
1991방송관련 저작권에 관한 연구심윤정Master's Thesis
2015방송보도에서 암묵적 명예훼손(Libel by Implication) 판별유승현Master's Thesis
1995방송정책연구보고서의 정책성향 결정에 관한 연구이은정Master's Thesis
1990방송파업의 성과와 파업과정에 나타난 방송종사자의 인식林京美Master's Thesis
1991범죄기사가 독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연구崔賢美Master's Thesis
2015베트남 결혼이주여성에 대한 언론의 사회적 현실구성 연구Nguyen Thi Kim ChiMaster's Thesis
2016베트남인의 지상파 텔레비전 시청 동기와 시청 만족도에 관한 연구NGUYEN KIM NGANMaster's Thesis
2009보도시장의 의견다양성에 관한 연구Gu PeiMaster's Thesis
1999보도자료의 기사화 빈도와 문제점 연구 : 정치와 경제기사 비교성해용Master's Thesis
2012비선형 매체 등장에 따른 방송 드라마의 창구화 통합 모형김숙Doctoral Thesis
2018비시장 이슈 관여도와 시장 이슈 관여도 그리고 관계성이 한국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황혜형Master's Thesis
2010비영리 국제 방송의 보도 특성 연구나유영Master's Thesis
2005비영리조직 PR메시지의 상징적 의미와 공중의 의미공유에 관한 연구김찬아Doctoral Thesis
2006비영리조직의 PR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웹 사이트 특성 연구이진희Master's Thesis
2012비영리조직의 위기책임성과 사과유형이 조직에 대한 태도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장현정Master's Thesis
2019사실 확인인가, 사실 만들기인가김창숙Doctoral Thesis
2003사이버 여성 문화로서 팬픽(fanfic) 연구김민정Master's Thesis
2004사이버 커뮤니티 연구이환희Master's Thesis
2001사이보그 영화 연구 : 인간성과 기계성의 갈등장세희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