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155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23디지털 스토리텔링 수학 수업이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의사소통 능력, 문제해결 능력,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성현정Master's Thesis
2022협력적 수학 문제해결 과제를 경험한 학업우수학생들의 어려움에 관한 연구채진옥Master's Thesis
2022수학적 모델링 관점에 따른 2015 개정 중학교 수학 교과서 과제 분석이민영Master's Thesis
2022중학교 수학과 교과서와 사회과, 과학과 교과서의 함수 그래프 비교 분석최한나Master's Thesis
2022통계적 사고 발달을 위한 의사소통학적 접근손혜민Master's Thesis
2022COVID-19 팬데믹이 수학과 과정 중심 평가에 미친 영향에 대한 사례 연구박나영Master's Thesis
20212015 개정 중학교 수학 추론 역량 과제에 대한 교과서 및 교사의 인식 분석김아현Master's Thesis
2021수학과 중등학교 교사 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에서 요구되는 지식의 영역과 수준 탐구이소연Master's Thesis
2021산점도와 상관관계에 관한 중학교 교과서의 수학 교과 역량 및 교사의 PCK 분석최연우Master's Thesis
2021교원 양성 과정과 초임 교사 시기의 학습 기회에 대한 수학 교사들의 인식 분석오은영Master's Thesis
2021중학교 1학년의 수학과 음악 융합 수업 개발 및 적용 연구이성진Master's Thesis
2021이차곡선에 대한 수학교사의 지식 및 테크놀로지 활용에 관한 이해와 인식 분석김은별Master's Thesis
2021수학적 사고 스타일에 따른 문장제 문제 해결 과정과 교과서의 시각적 표상 분석이수진Master's Thesis
2020과정중심평가로서의 수행평가에 대한 수학교사의 인식과 시행 분석정슬기Master's Thesis
2020예비 및 현직 중등 수학교사의 증명 읽기와 이해에 대한 연구임채영Master's Thesis
2020수학적 귀납법에 대한 교과서 비교 및 학생과 교사의 이해와 인식 분석 연구이소라Master's Thesis
2019통계적 과정의 교수·학습에서 나타난 중학교 1학년의 통계적 사고 분석김가영Master's Thesis
2019그래프 과제에 대한 교과서 분석과 중학교 1학년 학생의 그래프 이해 수준이초록Master's Thesis
2019Geogebra를 사용한 모델링에 근거한 수학 학습의 효과이정은Master's Thesis
2019수학적 모델링을 이용한 사인함수 지도방안 연구임혜수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