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소비자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77 to 196 of 587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2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예술상품 소비행태에 관한 연구김정은Master's Thesis
2012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미혼 직장남성 소비자의 외모가치와 외모관리 소비행동김민정Master's Thesis
1994맞벌이 부부의 가정생활과 직장생활간의 역할전이황현주Master's Thesis
2011멀티채널 소비자의 정보탐색과 구매 채널선택이정선Master's Thesis
2004멜라니 클라인의 아동정신분석박선영Doctoral Thesis
2022명품소비가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이현송Master's Thesis
2002모-자녀관계 및 자아존중감과 청소년의 성취동기홍성흔Master's Thesis
2013모바일 캐주얼 게임을 즐기는 50대 여성의 경험에 대한 연구박소현Master's Thesis
1984모자녀 애착관계가 유아의 행동발달에 미치는 영향고경애Master's Thesis
2003물질주의성향과 과시소비성향이 수입명품선호도에 미치는 효과정지원Master's Thesis
1977미강과 야채첨가식이가 흰쥐의 체내대사에 미치는 영향유춘희Doctoral Thesis
2016미취학 자녀를 둔 여성 소비자들의 무리 행동에 관한 연구이윤선Doctoral Thesis
2010미혼 직장 여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행동에 대한 연구김은주Doctoral Thesis
2012미혼여성의 여행최랑Master's Thesis
2019밀레니얼 세대의 자아존중감과 부모로부터의 심리적 독립이 보상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황지희Master's Thesis
2012반품경험과 재구매 의사에 따른 TV홈쇼핑 소비자 집단별 구매특성권수정Master's Thesis
2007방송광고가 아동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윤지영Master's Thesis
1996배우자와의 사별로 인한 스트레스 및 사회적 지지가 우울감에 미치는 영향최희정Master's Thesis
2016베이비부머 소비자들의 몰링 경험에 관한 연구오은혜Doctoral Thesis
2012베이비붐 세대의 금융서비스 품질 지각에 관한 연구이나라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