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31-40 of 127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동영상 학습 환경에서 학습 상황 동기에 대한 구간별 정서의 예측력 규명 | 유지현 | Master's Thesis |
2017 | MOOC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자, 교수자, 학습지원환경 변인들의 구조적 관계 규명 | 정연지 | Master's Thesis |
2017 | A Cross Cultural Comparison between Korea and Guatemala on the Adoption of ICT in Education | FLORIAN SAMAYOA, SARA MARIA | Master's Thesis |
2017 | 원격기반 학점은행제 학습자의 성과 영향 변인 분석 | 최미란 | Master's Thesis |
2017 | 대학생의 셀프리더십의 학습만족 예측 | 박지윤 | Master's Thesis |
2017 | 대학수업에 활용된 플립러닝의 효과 분석 | 김도희 | Master's Thesis |
2017 | 온라인 토론학습에서 메타인지, 사회비교경향성, 팀에 대한 인식이 참여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김혜준 | Master's Thesis |
2017 | 온라인 학습 환경에서 수학불안에 따른 수행효율성의 차이 | 오예지 | Master's Thesis |
2017 | 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동료피드백의 유형과 피드백 수용도가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진명화 | Master's Thesis |
2017 | 동영상 학습 구간별 회상된 인지부하와 학습자 생리심리반응의 관계 분석 | 김연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