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9 of 9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7 | 개방형 탐구를 경험한 예비과학교사의 과학 지식의 본성 이해와 과학 탐구에 대한 태도 및 인식 변화 | 조제희 | Master's Thesis |
2019 | 과학 실천 기반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핵심역량 함양에 미치는 효과 | 최정아 | Master's Thesis |
2013 | 과학과 관련된 사회·윤리적 문제에 대한 댓글 쓰기 활동을 강조한 수업의 효과 | 김현정 | Master's Thesis |
2011 | 대학교 화학 실험 수업에서 블렌디드 러닝의 적용과 효과 | 신예진 | Doctoral Thesis |
2009 | 문제중심학습(PBL) 전략의 개발과 적용 및 그 효과 | 윤회정 | Doctoral Thesis |
2019 | 서면적 피드백이 주장, 증거 글쓰기에서 논의의 질에 미치는 영향 및 서면적 피드백에 대한 인식 | 최정은 | Master's Thesis |
2014 | 소집단을 활용한 협력적 융합형 수업 모델의 개발 및 적용 | 서재현 | Doctoral Thesis |
2017 | 예비과학교사의 창의적 문제 해결력 향상을 위한 일반 화학 탐구 실험에서의 가설 설정 모형 개발 및 적용 효과 | 정솔 | Master's Thesis |
2014 | 학습 맥락을 고려한 활동 중심 과학 수업 전략 개발 및 적용 | 김경원 | Doctoral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