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257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6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과학 교과서 화학 단원에 포함된 활동 분석최민지Master's Thesis
2016현행 중등학교 교육실습에 대한 교육실습생과 지도교사의 인식 비교이명주Master's Thesis
2016과학관 전시물에 포함된 8가지 과학 실천 분석이지은Master's Thesis
20162009개정 교육과정 교과서의 이온 화합물의 설명 개념과 모형 분석 및 학생 설문 분석신혜영Master's Thesis
2015중학교 과학② 교과서의 끓는점 측정 방법 비교 및 측정 수행을 통한 개선 방안 모색김혜정Master's Thesis
2015STEAM 프로그램을 적용한 과학 수업이 중학교 2학년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이지현Master's Thesis
2015중·고등학교 화학 교과와 수학 교과의 학습 내용과 성취도 연관성 분석최현경Master's Thesis
2015중등 화학 교육에서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을 기반으로 한 탐구 수업의 적용과 효과유옥희Master's Thesis
20152009 개정 교육과정 화학Ⅱ교과서에 포함된 탐구 활동 분석전영Master's Thesis
2015과학과 교과서에 나타난 열과 열에너지 정의 및 용어 사용 의미 분석김세림Master's Thesis
2015가설설정에서 그럴듯한 점, 발전시킬 점, 우려되는 점으로 질문하는 활동의 일반 화학 탐구 실험을 경험한 대학생들의 창의적 문제 해결력손아영Master's Thesis
2015반성적 고찰과 교사의 피드백이 자기 주도적 학습능력과 과학에 대한 태도 및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김미정Master's Thesis
2014예비화학교사의 실험 보고서에서 반성적 글쓰기가 메타인지에 미치는 영향박소정Master's Thesis
2014끓음과 끓는점에 대한 화학교사들의 관찰과 추론 활동 및 반성적 사고 분석황찬숙Master's Thesis
2014학습양식에 따른 과학 개념 수준과 다양성 분석정은선Master's Thesis
20142009 개정 중학교 과학① 교과서에 포함된 STEAM 활동 형태와 내용 분석홍민아Master's Thesis
2014과학 교사의 논의에 대한 이해와 논의를 활용한 과학 수업에 대한 인식 및 주장과 증거의 수준김다은Master's Thesis
2014논의와 글쓰기를 강조한 탐구 수업 개발과 수업과정에 대한 셀프 내러티브 연구방애리Master's Thesis
2014논의를 강조한 탐구적 과학 글쓰기 전략 적용 및 효과박선영Master's Thesis
2014'ConcepTests'를 이용한 수업이 고등학생의 산-염기 개념변화 및 과학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혜경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