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189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20 | 과업 중심 발음 교수법이 중학생의 영어 발음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유효민 | Master's Thesis |
2020 | 영자신문을 활용한 프로젝트 학습이 고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및 쓰기 능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박진아 | Master's Thesis |
2020 | 메타언어 사용이 중학생 영어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지연 | Master's Thesis |
2020 | 형성평가 실시가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영어 읽기 능력 및 어휘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가은 | Master's Thesis |
2020 | 고등학교 영어학습자의 수용적 및 산출적 어휘지식과 쓰기 능력의 관계 | 한수희 | Master's Thesis |
2020 | 수준별 코퍼스를 활용한 발견학습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조동사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한솔잎 | Master's Thesis |
2020 | 동료 피드백 활동을 활용한 장르 중심 쓰기 지도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윤현정 | Master's Thesis |
2020 | The Effect of Aural and Textual Input Enhancement Through Movie Clips on the Korean EFL Students’ Learning of Parallelism Rules | 김성민 | Master's Thesis |
2020 | 2015 개정 교육과정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 지문 코퍼스의 명사 연어 분석 | 김유미 | Master's Thesis |
2019 | 자막의 종류가 중학교 영어 학습자의 듣기와 어휘 학습에 미치는 영향 | 장현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