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 창의 연극을 활용한 영어 수업이 중학교 3학년 학습자의 영어 말하기, 창의성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향진 | Master's Thesis |
2003 | 챈트와 동화를 활용한 영어 강세 학습이 강세인지 및 듣기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노유경 | Master's Thesis |
1994 | 청자의 문화적 배경지식과 구두담화문의 잉여정보가 영문청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원실 | Master's Thesis |
2003 | 초등 영어 수업에서의 의사소통 전략 지도 | 윤희정 | Master's Thesis |
2002 | 초등학교 영어 수업에서 연극 프로젝트 활용에 대한 사례 연구 | 강정아 | Master's Thesis |
1998 | 초등학교 영어 수업의 상호작용 분석 | 강경숙 | Master's Thesis |
2011 | 초등학생 영어말하기 수업에서 학생의 발화오류에 대한 교사의 오류수정 피드백 유형 및 반응에 대한 연구 | 김민정 | Master's Thesis |
1997 | 초분절음소의 발음중심 듣기학습이 영어 듣기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 천태은 | Master's Thesis |
2009 | 커뮤니티 기반 영어 탐구학습 모형이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김명선 | Master's Thesis |
2017 | 컴퓨터 기반 구두담화완성과업을 사용한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거절화행 분석 | 장지연 | Master's Thesis |
2015 | 컴퓨터 기반 읽기 평가에서 지문 제시 방식이 한국 대학생의 평가 결과 및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김채정 | Master's Thesis |
2019 | 코퍼스 기반 협동 학습이 중학교 하위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정효이 | Master's Thesis |
2013 | 코퍼스 어휘 제시량과 과업 수행 방식이 중학생의 영어 다의어 동사 학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민지연 | Master's Thesis |
2016 | 코퍼스 활용 문법 학습 활동이 중학생 영어 학습자의 문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 김혜림 | Master's Thesis |
2008 | 코퍼스 활용 문법교수 방법이 고등학생의 문법학습 및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전현정 | Master's Thesis |
2018 | 코퍼스 활용 어휘 추론 학습과 협동학습이 영어 문법적 연어 학습에 미치는 영향 | 김인애 | Master's Thesis |
2015 | 코퍼스 활용 어휘 학습이 초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어휘 학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신세정 | Master's Thesis |
2016 | 코퍼스 활용 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쓰기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고우리 | Master's Thesis |
2017 | 코퍼스 활용 피드백 제공 유형이 성인 학습자의 영어 쓰기 능력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지수아 | Master's Thesis |
2018 | 코퍼스를 활용한 문맥의 제시가 성인 학습자의 영어 어휘 학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고주연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