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496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통계적 문제해결에 관한 예비중등교사의 역량 인식 및 지식 분석송승은Master's Thesis
2019‘수와 연산’영역 기호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에 관한 연구원추리Master's Thesis
2018교과서에서 사용하는 무정의 용어에 대한 교사 인식 조사황규희Master's Thesis
2018수학 문제 해결 과정에서 수학적 추론을 활성화하는 발문 연구백지연Master's Thesis
2018중·고등학교 과정의 연계성을 강조한 함수의 그래프 과제 관련 오류 및 오개념 분석여혜진Master's Thesis
2018함수의 극한과 연속단원의 개념 형성에 대한 이해와 미분계수 개념형성과의 연계성 분석하혜란Master's Thesis
2018고등학생들의 평균변화율 하위개념의 이해 방법에 따른 평균변화율 의미에 대한 연구최희지Master's Thesis
2018정의가 불충분한 기하 용어에 관한 중등 수학 교사 인식 연구이주영Master's Thesis
2018예비수학교사의 개념정의와 MKT에 관한 연구김승연Master's Thesis
2018수학교과와 사회교과간의 연결성을 위한 수학-사회 교과내용 분석박조영Master's Thesis
2017경제 개념을 연결한 중학교 1학년 수학 수업 설계 및 적용 사례 연구손남경Master's Thesis
2017수열의 극한 단원에서 SOLO 분류법을 활용한 개별화 수업 사례 연구최신애Master's Thesis
2017고등학생들의 유리함수 그래프 번역활동에 관한 연구정하영Master's Thesis
2017중학교 수학교사의 수행평가 인식과 실제에 대한 사례연구김보송Master's Thesis
2017고등학교 2학년 문과 학생들의 수학적 신념과 문제해결 과정의 관계 분석박소영Master's Thesis
2017중학교 기하 수업에서 나타난 수학 교사의 발문에 관한 연구강인정Master's Thesis
2017수학사를 활용한 고등학교 2학년 구분구적법 교수-학습에 대한 사례연구정주희Master's Thesis
2017고등학교 학생들의 미분 단원에서 나타난 개념이해유형과 개념이해단계 분석김주현Master's Thesis
2017GeoGebra의 3차원 기능을 활용한 교수학습활동이 학생들의 시각화 과정과 정의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김수연Master's Thesis
2017사회정의를 위한 수학교육 내용의 구체화를 위한 연구임현성Master's Thesi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