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51-160 of 181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18 | 중·고등학교 과정의 연계성을 강조한 함수의 그래프 과제 관련 오류 및 오개념 분석 | 여혜진 | Master's Thesis |
2018 | 수학교과와 사회교과간의 연결성을 위한 수학-사회 교과내용 분석 | 박조영 | Master's Thesis |
2018 | 함수의 극한과 연속단원의 개념 형성에 대한 이해와 미분계수 개념형성과의 연계성 분석 | 하혜란 | Master's Thesis |
2018 | 교과서에서 사용하는 무정의 용어에 대한 교사 인식 조사 | 황규희 | Master's Thesis |
2018 | 고등학생들의 평균변화율 하위개념의 이해 방법에 따른 평균변화율 의미에 대한 연구 | 최희지 | Master's Thesis |
2018 | 정의가 불충분한 기하 용어에 관한 중등 수학 교사 인식 연구 | 이주영 | Master's Thesis |
2015 | 2007개정 수학교육과정에 기반한 대학수학능력시험의 평가문항 분석연구 | 엄효숙 | Master's Thesis |
2015 | 교사의 스몰 토크(small talk)가 고등학생의 수학학습에 대한 정의적 성취요소에 미치는 영향 | 허윤선 | Master's Thesis |
2015 | 수학교사들의 내용과 학생 지식(KCS)과 내용과 교수 지식(KCT) 분석 | 고경우 | Master's Thesis |
2015 |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학적 모델링 과정에서 나타난 메타인지 사례 연구 | 정미라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