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10 of 222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Type |
---|---|---|---|
2009 | 이러닝 콘텐츠 품질관리 평가기준 규명 | 남혜인 | Master's Thesis |
2009 | 다중지능이론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이 초등학생의 학습동기와 사회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허효정 | Master's Thesis |
2016 | 이러닝 학습자의 시간관리행동과 학업성취도 관계에서 학습동기의 조절효과 검증 | 황새롬 | Master's Thesis |
2016 | 누리과정 과학 활동에서 유아교사의 과학교수효능감 및 과학교수적극성을 예측하는 요인 규명 | 문아람 | Master's Thesis |
2016 | 공유리더십과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관계에서 회복탄력성의 조절효과 검증 | 이진선 | Master's Thesis |
2016 | 조직구성원의 감성지능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 해슬기 | Master's Thesis |
2016 | 진성리더십과 조직구성원의 긍정심리자본 간의 관계에서 상사신뢰 매개효과 예측 | 조지현 | Master's Thesis |
2016 | 직무도전성과 조직몰입의 관계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의 매개효과 검증 연구 | 백지영 | Master's Thesis |
2016 | 온라인 학습자의 집중학습기간 내 학습규칙성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양희주 | Master's Thesis |
2016 | 교원원격연수에서 교사효능감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 | 최은정 | Master's Thesi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