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441-450 of 614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19거꾸로 교실을 활용한 협동학습 기반 영어수업이 초등학교 학습자의 영어 읽기 및 어휘 능력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민윤희Master's Thesis
2019코퍼스 기반 협동 학습이 중학교 하위 학습자의 영어 문법 학습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정효이Master's Thesis
2019다독 일지 작성 언어가 중학생의 영어 읽기와 쓰기 성취도 및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김혜인Master's Thesis
2019더빙 활동을 통한 연결 발화와 억양 중심의 발음 지도가 중학교 학습자의 영어 발음 및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양소진Master's Thesis
2019전자책을 통한 영어 다독이 고등학교 영어 학습자의 읽기 능력과 읽기 속도 및 다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김우영Master's Thesis
2019작업 기억 용량, 동기, 불안과 자신감이 한국 고등학생의 영어 읽기와 듣기 학습에 미치는 영향이주희Master's Thesis
2019말하기 과업 전 계획 활동 유형이 한국 대학생의 영어 말하기 능력과 수행에 미치는 영향이유선Master's Thesis
20192015 개정 교육과정 High school English 교과서에 나타난 탈어휘 동사 do, get, give, have, make, take의 코퍼스 분석 연구이지수Master's Thesis
2019교사 문자 피드백에 대한 자가점검일지 활용 여부가 한국 중학생의 영어 쓰기능력 향상과 정의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하은Master's Thesis
2017중도 입국 자녀 대상의 한국어와 사회 교과 통합 수업 연구이선경Master's Thesis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