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_Master 21 Collection home pag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Type
2004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구매 시 소비자 신뢰,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선경Master's Thesis
2004브랜드 자산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이상은Master's Thesis
2004라이프스타일이 경험 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승수연Master's Thesis
2004온라인게임 사용자의 만족요인에 관한 연구황애숙Master's Thesis
2005BtoC 이러닝 시스템의 성공적 런칭을 위한 위탁 기관의 요인 연구전혜원Master's Thesis
2004온라인 커뮤니티의 페널티가 웹사이트 회원의 멤버십 유지에 미치는 영향장연경Master's Thesis
2004온라인 커뮤니티기반 블로그에서 회원간 프라이버시 인지가 회원활동에 미치는 영향신지영Master's Thesis
2004제품군별 오프라인 신뢰가 온라인 제품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이숙경Master's Thesis
2007e-Marketplace에서 지각된 가치와 전환비용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박선희Master's Thesis
2004인터넷 사용자의 세분화에 따른 가격 대비 웹 브랜드 선호 차이에 관한 연구최은정Master's Thesis
2004인터넷 수익모델 평가 및 모델별 주요 수익요인에 관한 연구최경희Master's Thesis
2004공장설립승인 복합민원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시뮬레이션 적용 방안한지연Master's Thesis
2004모바일 인터넷 사용요인이 플로우(Flow)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윤경Master's Thesis
2003인터넷 쇼핑몰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김미희Master's Thesis
2003중소기업 정보시스템 아웃소싱 성공에 대한 연구이윤미Master's Thesis
2007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이 구성원의 커뮤니티 동일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효진Master's Thesis
2007시스템 다이내믹스 기법을 이용한 일인미디어의 네트워크 효과분석에 관한 연구김민지Master's Thesis
2007업무특성에 따른 블로그 사용의도와 업무만족도에 관한 연구김혜정Master's Thesis
2003中國 Mobile Contents 市場에 관한 硏究차민아Master's Thesis
2005인터넷 브랜드 확장 평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황선숙Master's Thesis

BROWSE